본문 바로가기
서울여행

다이슨 라이트사이클 모프(Dyson Lightcycle Morph) 플로어스탠드형 사용후기

by yokijoki 2022. 2. 1.
반응형

다이슨 라이트사이클 모프 플로어스탠드형


최근 오랜만에 디자인과 실용성, 신상으로 저의 물욕을 상승시킨 아이템 다이슨 조명을 구매했어요. 신한카드 사용해 8% 할인도 받았어요.

라이트사이클 모프 조명은 플로어스탠드형과 일반 데스크형이있는데 플로어스탠드형이 데스크형의 역할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플로어스탠드형을 선택했어요

 

배송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조명이 배송왔던 날..이에요
저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주문했는데 거의 7일만에 왔던 것 같은데요? 2주정도 걸리면 어떡하나싶었는데 생각보다 빠른배송이었어요

배송으로 받으니 포장이 어찌나 열심히 된건지 택배 크기가 엄청 납니다...
배송 왔다는 문자를 받고 얼마나 신났는지 집에 오자마자 신나서 포장을 뜯어봅니다


언박싱

 

다이슨 라이트사이클 모프

 

좋아하는 물건을 사고 사용하기 전 예쁘게 포장된 포장지를 뜯는 일은 너무 신나요......그래서 그 많은 언박싱 영상들이 성행하나봐요
저는 화이트/실버 색상으로 주문했는데 제 방 가구들이 대부분 흰색이기도 하고 무난무난하니 선택했어요.

또 개인적으로 화이트를 사랑하기도 합니다. 심플 이즈 더 베스트.




 

 

셀프 조립

 

다이슨 조명 조립

 

생각보다 더 부품 하나하나 굉장히 정성스럽게 포장돼있어요..어휴 이거 다 언제버리지? 싶다가도 다이슨 조명은 전선을 연결해야하는 전자제품이다보니 이걸 어떻게 조립하나 걱정이 앞섰는데 막상 조립해보니 박스 상단에 표시된 이미지 설명 그대로 따라하면 돼서 굉장히 쉽더라구요. 5분?도 안걸린 듯해요..?


참고로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제품들은 모두 택배배송, 셀프 조립이라고 해요!
다이슨 공기청정기는 하이마트에서 구매했었는데 집까지 배송해주시고 기사분께서 직접 조립해주셨거든요

그래서 다이슨은 전부 주문하면 기사분이 조립해주는줄로 알고 있었는데 그때는 하이마트 측에서 따로 서비스차원으로 조립해주신 것 같아요.

 

 

다이슨 조명

 

 

드디어 전원을 꽂았는데 크........무드 조명으로 설정한 것인데 정말 너무 예쁩니다😍

전구색이 은은하게 방 전체로 퍼지는데 이만한 느낌내는 조명 찾기 어려울 것 같아요

 

다이슨 조명은 헤드를 밖으로 펼쳤을 때와 둥근 통 안으로 넣었을 때로 2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거의 이 조명키는 방식 때매 첫인상에서 합격을 외쳤다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사진이 이렇게 나왔지만 실물분위기가 깡패입니다
조명헤드를 통 안에 넣자마자 미친거아닌가라고 혼자 호들갑 떨며 외쳤네요.............❤
오랜만에 물건을 사며 설레고 만족스러운 순간이었어요

 

 

 

 


dyson어플에 기기 추가해 스마트폰 연동 기능 사용하기

 

다이슨 기기 연결

 

 

저는 다이슨 제품을 처음엔 청소기로 접하게 됐고 두번째는 공기청정기였는데 청소기에 대한 인상은 배터리 때매 너무 안좋았고 공기청정기는 예뻐서 샀는데 은근 잘쓰게 돼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데 제가 공기청정기 쓰면서 정말 맘에 들었던 것 중 하나가 이 스마트폰 연동 기능이거든요.
사실 침대에 한번 누워버리면 움직이기 굉장히 귀찮은거 다들 공감 하실 것 같은데...(아닌가요?저만 그런가요? 흠)

저는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바람세기를 5-6 정도로 맞춰놓고 가끔 선풍기처럼 쓰고있기도 해서 회전/바람세기/전원on, off/타이머 이 모든 기능들을 핸드폰으로 누워서 조절가능하단 점이 너무 편해요ㅋㅋㅋㅋㅋ

 

 

 

전원, 조명 모드 선택

 

이 다이슨 조명도 스마트폰으로 누워서 전원on/off


색온도 조절



세부 색온도 조절이 전부 가능해요!!

이걸 보니 다이슨 공기청정기도 이 기능때문에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라 안살 수가 없겠더라구요...

 

 

다이슨 조명 형광등 주광색

 

 

자기 전 책을 읽거나 무언가에 집중할 땐 헤드를 돌리거나 색온도를 높여 형광등 불빛 색상인 주광색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헤드 돌리나 안돌리나 그냥 다 아름다움;;;
다이슨 엔지니어/디자이너 칭찬해😭

 

 

 

 

다이슨 조명 전구색

 

노래 듣거나 쉬고 있을 때는 색온도 낮춰 분위기 끝판왕으로 전구색으로 사용해요 ........❤

한가지 너무 너무 아쉬운 점은 조명회전 기능은 없다는거.....
근데 뭐 .... 이거까지 되면 트랜스포머 저리가라네요..
아 그리고 생각보다 빨리 뜨거워집니다. 다들 라이트사이클모프의 단점을 과열로 꼽더라구요! 오래 키고 있으면 뜨겁긴해요..

 

 


2년 A/S무상보증 정품등록


다이슨은 2년까지 A/S무상보증인거 아시죠.....
여태까지 다이슨 청소기/슈퍼소닉/에어랩/공기청정기 써보고 이제 조명까지 써보고 있는데요!
배터리 때문에 빡치는 청소기빼고 전부 후회없는 소비인 것 같아요..
오래오래 장사해라......사랑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