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여행/맛집

신사동 프로간장게장 | 구준엽서희원 부부 추억의 그집

by yokijoki 2022. 8. 3.
반응형



서희원 구준엽의 사랑이 화제가되고 서희원 동생이 한국에서 먹은 간장게장맛을 절대 잊을 수 없다며 인터뷰한걸 보게됐어요

절대잊을수없는 간장게장덮밥


여기가 바로 제 오랜 맛집 신사동 프로간장게장이래요


신사동 프로간장게장 본점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97길 10 9, 프로빌딩

신사동 뒷골목에는 아구찜 골목, 간장게장 골목이 있어요
그 중 제 원픽이던 간장게장집…
프로간장게장 신사본점

삼성점은 주택개조형으로 신사점보다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에요






1980년부터 같은자리 영업

프로간장게장 신사본점




여기 10년 전에도 유명했는데 서희원 구준엽 커플이 갔다왔다하니 20년 전에도 유명하고 맛있었나봐요
1980년부터 같은 자리에서 영업중이래요

코로나 이전에는 24시간이었는데..
친구들과 밤새놀다가 새벽에 가도 맛있는 간장게장을 먹을 수 있었는데..지금은 밤11시까지만 영업중이래요




암게 중자 3마리

간장게장 암게



메뉴 구성도 좀 바뀌고 가격도 특대 2마리에 11만 5천원으로 정말 많이 올랐네요
(내 월급 빼고 다 오른다더니…)
암게 사이즈에 따라 특대, 대, 중으로 나눠져있는데
저는 주로 2명이서 중사이즈 3마리 시켜서 게딱지에 청양고추 넣어 밥비벼먹으며 배부르게 먹었어요






속이 꽉찬 알이 특징

프로간장게장 암게 중자 3마리




이집 특징은 알이 꽉 차있다는거
청양고추 추가도 가능하니 매운거 좋아하시면 추가해드세요





꽃게탕도 맛있어요

꽃게탕




다른 메뉴도 맛있으면 반칙인데.. 여기는 꽃게탕도 맛있더라구요
게 수급을 어디서해오시는건지 정말 맛있어요

제가 한 때 간장게장에 빠져서 서울 내 수요미식회, 미슐랭 선정된 맛집 돌아다녀봤는데 아직까지 제게는 신사프로간장게장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