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도쿄

도쿄 전망이 한눈에! 현시점 도쿄에서 제일 핫한 시부야스카이

by yokijoki 2023. 12. 10.
반응형

저는 도시도시한 곳을 가면 꼭!! 야경을 보러 가는데요!

제가 도쿄에서 전망보러 방문한 곳은 최근에 넘 핫한 시부야스카이에요!

 

시부야스카이 가는방법


시부야스카이는 시부야스크램블스퀘어 건물 꼭대기 층에있는데요.

시부야역에서 시부야스크램블스퀘어


이 건물은 시부야역과 연결돼요.

시부야역으로 나오면 1층에 엘리베이터가 있는데요.


시부야스카이 전용 엘리베이터

이 엘리베이터는 시부야스카이까지 올라가지않으니 한층 내려가서 시부야스카이 전용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세요!




2023.12.04 - [일본여행/도쿄] - 도쿄 시부야역 근처 호텔추천, 시부야 스트림 엑셀 도큐 2박 3일 숙박후기

 

도쿄 시부야역 근처 호텔추천, 시부야 스트림 엑셀 도큐 2박 3일 숙박후기

안녕하세요! 도쿄 시부야역 5분 거리? 도 아니죠.. 사실 스크램블 육교로 연결돼 있음(짱좋아) 시부야역과 연결되는 호텔이면서 연식이 오래되지 않은 신생 호텔인! 시부야 스트림 액셀 도큐에서

myplaces.tistory.com



이전에 포스팅 했었는데..
저는 이 육교랑 연결되는 시부야 스트림 액셀 도큐 호텔에서 묵었답니다 !

그래서 시부야스카이 가기가 더 수월했어요.




시부야스카이 입장권 구매방법

 

시부야스카이 티켓구매


1. 현장발권


현장발권도 가능하지만 표가 없을 확률이 높아요!
온라인에서 매진이면 현장에서도 구매불가능함을 공지해뒀더라구요.


시부야스카이 티켓


2. 온라인 사전구매


시부야스카이 공식홈페이지에서도 티켓구매가 가능해요!
홈페이지가 일본어니 꼭 한국어로 변경하시구요..

시간은 30분 단위로 있어요.

안타깝게도..
제가 간날에는 저녁시간대가 전부 매진이었어요 ㅠㅠ
당일날 표를 구하려고 하지마시고 꼭 미리 구매해두세요..

표를 구매하시면 위와같이 입력한 메일로 QR로된 티켓이 날라온답니다!



시부야스카이 가격


가격은 세금포함 성인 요금 인당 2,200 엔 이에요!
온라인으로 구매하시면 현장발권보다 아주 조금 더 저렴했던 것 같기도하고요? (아닐수도 있음)

루프탑에서 공연이나 행사할 때도 있는데 입장권을 따로 판매했던 것 같아요.



시부야스카이 전망

시부야스카이 전용 엘리베이터


사전티켓구매자들은 매표소가서 실물티켓을 교환하실 필요 없구요. 앞에 계신 직원분이 QR티켓을 확인하시고 루프탑으로 가는 전용 엘리베이터 길을 열어주십니다.

시간순서에 따라 입장해요!



시부야스카이 전용 엘리베이터


그럼 또 루프탑까지 올라가는 엘리베이터가 있는데요.
시간대에맞춰 사람들이랑 다같이 타고 올라갑니다.

이 빌딩에는 회사도 있고.. 음식점도 많고.. 그래서 효율적이게 운영하려고 여러개의 엘베로 나눠져있는 것 같았어요!

시부야스카이 엘리베이터


루프탑으로 가는 엘리베이터타면 무지 빠르고 천장 화면에서 영상이 나와요 ㅎㅎㅎㅎㅎㅎ

전망대가는 기분 뿜뿜입니당

 

짐맡기는 곳


가방은 출입불가능이라 100엔으로 맡겨두셔야해요.
동전교환기가있긴한데 현금이없으면 곤란하니 미리 챙겨가세요.

(직원분들이 루프탑출입구에서 짐 안맡겨져있으면 출입못하게해용)


시부야스카이

 

짐도 맡겨야돼서 되게 빡세다고 생각했는데...

경치를 보자마자 감탄을 금치못했어요.

 

 

시부야 스카이

 

이렇게 사진이 잘나오는 곳은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답니다 ㅎㅎㅎ 

저는 패스.....ㅋㅋㅋㅋㅋㅋ

 

 

시부야스카이

 

 

정말 도쿄시내를 360도로 볼 수 있어요....!

보면서 어 나 저기갔는데! 저기는 안가봤네? 어디지? 가봐야겠다

계속 이러면서 봤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시부야 109도 잘보이구요!

 

 

시부야스카이

 

 

정해진 시간대에만 들어갈 수 있는게 아쉬워요.
날씨가 좋으면 도쿄시내 전체를 조망할 수 있어요!

 

 

 

시부야스카이

 

 

이렇게 에스컬레이터가 있는데

이걸 타고 내려가면서 보는 전망도 예술이에용 ㅠㅠ

 

 

 


밤에는 루프탑을 운영하는 것 같았어요. 테이블마다 디제이플레이리스트 큐알코드가 있어 음악감상도 할 수 있답니다.

 

 

들어가는 시간은 제한있지만 나오는 시간은 제한없어요.

증말 꼭 도쿄여행하시는 분들은 방문해봤으면 하는 시부야스카이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