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외여행/경상도

거제도 1박2일 일정: 학동 흑진주 몽돌해수욕장, 라마다스위츠거제 오션뷰, 모정해물탕 해물찜 포장, 하누가물애

by yokijoki 2023. 1. 11.

드디어 2박 3일 거제도 여행의 마지막 날 일정 공유 포스팅이에요!

학동 흑진주 몽돌 해수욕장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동부면 학동리

거제도 몽돌해수욕장

거제도 하면 몽돌해수욕장은 필수죠?
이날은 정말 해가 뜨거웠는데 돌이 굉장히 달궈져있으니 조심하시길...!
일단 물은 시원하기 때문에 물속으로 들어가면 뜨거움은 금세 어디로..

물도 맑고 윤슬이 반짝거리는게 엄청 예뻤어요.
노래 틀어놓고 잔잔한 파도 보면서 파도 소리 듣고..ㅠ.ㅠ (최고)

돌이 많으니 물수제비도 도전해봤는데 한번도 성공하지 못했어요!

머그학동 카페

영업시간 매일 11:00 - 18:00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동부면 학동3길 2

출처:머그학동 홈페이지

너무 덥고 목말라져서 해수욕장 나오자마자 보이는 예쁜 카페를 갔어요.
감성카페처럼 통창에 흰색깔 건축물이었는데 펜션도 함께 운영한다고 해요.
이곳을 설계한 건축가분은 홍대 건축학과 교수이시자 매체에 많이 나와 유명하신 유현준 건축가님이라고 해요!

라마다스위츠 거제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2631 라마다 스위츠 거제호텔

라마다스위츠호텔 거제

오션뷰가 예뻐서 예약했어요!
거제도는 다른 지역에 비해 가격이 합리적인 오션뷰 호텔, 펜션이 많은 것 같아요.
방에서 바다가 촤르륵..보이는데 햇빛이 정말 쨍-한 날이었어서 눈부시게 예뻤어요.

라마다 스위츠 거제 호텔 피트니스센터

이번 여행에서 너무 많이 먹기도 했고 운전 위주로 다녀서 많이 못걸었어요.
피트니트 센터가 사람도 없고 나름 잘돼있길래 40분정도 가볍게 운동했어요.

라마다스위츠 거제 수영장

수영은 하지않았고 샤워하러가다 잠깐 봤는데 라마다 스위츠는 어디가나 바다가 보이나요?
수영모 필수!
솔직히 호텔 예약하면서 기대를 많이 안했었는데 수영장도 너무 북적이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모정해물탕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중곡로3길 32-3
전화번호 055-636-7258
영업시간 매일 12:30 - 15:30오전 / 브레이크타임 15:30~17:30 매일 17:30 - 21:30오후

저녁으로 해물찜으로 굉장히 유명하다는 모정해물탕에 포장하러 왔어요!
라마다 스위츠 거제에서 차로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정해물탕 해물찜

포장해 호텔에서 먹었는데 전복도 여러개 들어가있고 문어도 정말 큼지막했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다만................가위를 ........... 깜빡해 ㄹㅇ 입으로 뜯어먹어요.

올드보이 최민식

단체로 올드보이 찍었다.
*포장시에는 꼭 먹기좋게 잘라달라고 부탁하거나 가위를 사갈 것.
입으로 도무지 뜯어먹을 수 없을 수준이라 호텔에 가위를 빌리려는데 작은 가위밖에 없고 늦은시간이라 근처 편의점이나 마트는 다 닫은 상황이었어요.
겨우겨우 작은 가위로 잘라먹었다.

라마다 스위츠 호텔 거제

일어나자마자 기분 좋아지는 오션뷰에요.

하누가물애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장승로 146-11

하누가물애 치즈떡갈비, 물회

원래 거제도에서 유명한 김밥집을 가려다 웨이팅이 1시간이길래 거기서 거기겠지 하고 들린 근처 다른 음식점이에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고 친절하셨어요.
특히 저 치즈떡갈비랑 한우물회가 참 잘어울린다.

거제도-서울 프리미엄 고속버스

이 밥을 마지막으로
따흑 다시 서울로. . .

거제도 날짜별로 일정 포스팅해놨어요.
관심있으시면 일정짜는데 참고하세요 히히

2022.09.02 - [서울외여행/경상도] - 거제도여행#1 | 우등버스타고 고현시외버스터미널, 거제도 렌트카추천, 석양이 예쁘고 인피니티풀장이 있는 비커밍펜션 숙박후기

여름 여행겸 친구들과 거제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거제도는 원래 섬인데 육지와 잇는 다리가 생겨 섬 같지 않은 그런 곳이에요. ​ 2박 3일 떠난 거제도 여행 일정공유 첫째날 가기 전 준비1: 우

myplaces.tistory.com

2022.12.05 - [서울외여행/경상도] - 거제도여행#2 | 1018번 해안도로 드라이브(병대도 전망대, 여차홍포해안도로 전망대, 썬트리팜 카페) - 충무할매김밥

2일 일정 1018번 해안도로 드라이브(병대도 전망대, 여차홍포해안도로 전망대, 썬트리팜 카페) - 충무할매김밥 비커밍펜션에서 체크아웃하고 다음날! 너무 너무 좋아하는 목적지 없이 시원시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