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외여행/경상도

거제도 1박2일 일정: 우등버스타고 고현시외버스터미널, 거제도 렌트카추천, 석양이 예쁘고 인피니티풀장이 있는 비커밍펜션 숙박후기

by yokijoki 2022. 9. 2.

여름 여행겸 친구들과 거제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거제도가 섬인데.. 육지와 잇는 다리가있어서 섬 같지 않더라구요.

#첫째날

준비1: 우등버스예매(서울남부~거제고현)

거제도 우등버스 예약

서울 남부터미널에서 거제 고현까지는 4시간 20분 소요돼요.

일반 버스로 앉아있을 자신이 없어 우등버스로 예매했어요

당시 티머니 페이로 결제하면 10%? 캐쉬백 해주는 이벤트를 하길래

고거로 티켓 샀음!

가기 전 준비2: 렌트카 예약(곰두리렌트카)

렌트카는 이름부터 큐티한 곰두리렌트카를 이용했다.

주인분(?)들이 아주머니들이셨는데 미리 도착시간을 얘기하면 버스터미널까지 데려와주신다.

너무 친절하셔서 다음에도 거제도를 가면 이 곳을 이용하고 싶다.

아주머니께 거제 너무 좋다고 도착하자마자 얘기하니

거제로 시집오면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펜션가기전: 하나로마트 동남부농협남부지점에서 장보기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남부면 저구1길 60-1

영업시간 오후 5시까지

하나로마트 동남부농협남부지점

펜션 체크인 전 혹시나 근처에 마트가 없을까봐 펜션에 물어보고 근처 마트에서 장부터 봤다.

*아니나 다를까*

이곳 하나로 마트는 영업시간이 5시에 끝나고......

큰 마트가 여기밖에 없어 주변 관광객들이 다 이곳에서 고기를 사는지 고기가 별로 남아있지 않았다.

결론적으로 사고가길 잘한 듯!

비커밍 풀빌라 펜션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남부면 거제남서로 991-2

우리가 머문 곳은 비커밍 풀빌라 펜션이고 찾아가는 길은 숲숲하고 곰두리렌트카에서 50분 정도 걸린다.

비커밍펜션

펜션 앞 주차장이 널널하게 있다.

도착하자마자 대충 짐을 풀고 바로 수영하러 갔다.

펜션1: 인피니티풀에서 수영하기

거제 비커밍펜션은 인피니티풀이 있다.

거제도 비커밍펜션 인피니티풀

수영 시합 할 수 있을 정도로 나름 크고 얕은 물(아이들 용), 나름 깊은 물(성인 용)도 나눠져있다.

이런 개인 펜션일수록 물 상태가 안좋을 거라는 편견이 있었는데

나름 관리가 잘 돼있었다.

거제도 인피니티풀

튜브는 하트모양 튜브가 몇 개 배치돼있어 가지고 놀면 된다.

​물장구 치고 놀아도 될만큼 다행히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다.

거제도 펜션

다 놀고 조금 지쳐 튜브 위에 올라가 살을 태우며 둥둥 떠다녔다.

수영하다보면 늘 물 닦고 씻고 하느라 수건이 부족하기 마련인데 부족한 수건은 프론트에 말하면 챙겨주신다.

펜션2: 일몰보기

거제도 비커밍펜션 일몰

슬슬 배고파져서 방에 들어오니 딱 일몰 시간!

방의 통창이 딱 일몰이 잘 보이게 돼있다.

전동 블라인드로 조절 가능!

아침에도 해가 쨍-하니 들어오기 때문에 블라인드를 내리고 자야한다.

비커밍펜션 노을

순간 순간 바뀌는 하늘을 보는데 너~무 예뻤다

펜션3: 방에서 바베큐 먹기

비커밍펜션 바베큐

챙겨온 맥주모자와 ㅋㅋㅋㅋ 사온 음식들을 다 세팅하고!

​고기 굽기 시작!

다만 바베큐는 룸 안에서 먹어야한다는 점이 좀 불편했다.

후드가 설치돼있지만 아무래도 밀폐된 공간에서 굽는거라 환기가 잘 안된다는 점

다행히 현관 문에 방충망이 있어 문을 열어놨지만

한 여름이라 바람이 많이 통하진 않는다

기름이 잘 빠지지 않아 키친타올이 필수다..

펜션 일몰

창문이 열리진 않지만 통창이라 그나마 실내에서 바베큐를 먹어도 생각보다는 덜 답답했다.

결국 하루종일 대화하고 뭐 먹느라 맥주모자를 사용하지 못했다.

이후 일정도 공유할게요!

2022.12.05 - [서울외여행/경상도] - 거제도 1박2일 일정: 1018번 해안도로 드라이브(병대도 전망대, 여차홍포해안도로 전망대, 썬트리팜 카페) - 충무할매김밥

2일 일정 1018번 해안도로 드라이브(병대도 전망대, 여차홍포해안도로 전망대, 썬트리팜 카페) - 충무할매김밥 비커밍펜션에서 체크아웃하고 다음날! 너무 너무 좋아하는 목적지 없이 시원시원한

myplaces.tistory.com

2023.01.11 - [서울외여행/경상도] - 거제도 1박2일 일정: 학동 흑진주 몽돌해수욕장, 라마다스위츠거제 오션뷰, 모정해물탕 해물찜 포장, 하누가물애

드디어 2박 3일 거제도 여행의 마지막 날 일정 공유 포스팅이에요! 학동 흑진주 몽돌 해수욕장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동부면 학동리 거제도 하면 몽돌해수욕장은 필수죠? 이날은 정말 해가 뜨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