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남아시아, 아시아여행/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바탐섬 여행: 호텔추천, 투리비치 리조트, 메가몰에서 농사(Nongsa)지구까지 그랩

by yokijoki 2023. 8. 25.
반응형

바탐섬이 싱가포르에서 1박 2일로 갈 수 있는 휴양지라는걸 이번 여행을 통해 처음 알게됐어요!
전 농사지구(Nongsa)에 있는 리조트인 투리비치 리조트를 가게됐어요.

바탐지역을 돌아다녀본 지금 생각해보면 농사지구의 바다가 유독 한적하고 예뻤던 것 같아요.


특히 투리비치 리조트!
여기가 1박에 12만원?정도라는 걸 감안하고 봐주세요(가성비 끝판왕..)


투리비치 리조트 가는방법


1) 싱가포르 페리 > 인도네시아 바탐섬 

 
2023.07.11 - [동남아시아여행/싱가포르] - 싱가포르에서 바탐섬 가는 방법 | 페리추천(바탐페스트, 마제스틱페스트), 인도네시아 비자발급방법

 

싱가포르에서 바탐섬 가는 방법 | 페리추천(바탐페스트, 마제스틱페스트), 인도네시아 비자발급

조금한 도시국가인 싱가포르에 살다보면 어느순간 답답해져서 해외여행가고싶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게다가 주변 국가들이 저렴한 동남아시아라(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비행기 값

myplaces.tistory.com

 
앞 포스팅에서 금액, 선착장, 시간표, 페리업체, 비자 정보에대해 상세하게 적어놨는데요!
저는 싱가포르에서 메가몰 선착장으로 바탐섬에 입국했어요.
 
 

2) 그랩으로 택시이용

바탐섬이 인도네시아라 싱가포르에 비해 물가가 되게 저렴해서 도착하자마자 그랩을 마구마구 타고다녔어요.
대중교통이란게 없기 때문에 이용할 수 없기도 하구요. 


그치만 풍경에 놀라지마세요~~~~~
 

인도네시아 바탐 택시


포장도로도 있지만... 비포장도로도 정말 많아요. 하지만 곳곳에 그랩이 다닙니다!!!!! (신기했음)
자동차보다 오토바이가 더 많고 오토바이 그랩도 정말 많았어요!
싱가포르와 너무 다른 풍경이라 깜짝놀랐네요.

아 여기 바탐섬 아주고냥 미친듯이 개발 중이구나. 투자하고싶다고 생각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저같은 쪼랩 개인은...투자가능금액 자체가 높아 불가넝입니다요.
 
 
 
 

바탐섬 그랩

 
이날 날씨가 좋아서 택시 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참 예뻤어요.

 

 

바탐섬 해변


농사지역으로 갈려면 바닷길을 따라 가야되기 때문에 자연스레 보게되는 바탐섬의 해변.
하늘은 예쁘지만..해수욕장이라기보단 갯벌? 같아서 놀기에는 부적합해보였음 ㅋㅋㅋ

 




TURI BEACH RESORT

주소 Jl. Hang Lekiu, Sambau, Kecamatan Nongsa, Kota Batam, Kepulauan Riau 29465, Indonesia
 
 
투리비치 리조트 지역으로 들어갈 때 검문처럼 경비가 있더라구요. (뭔가 안심)
경비에게 허가받고 들어가자마자 비포장도로는 어디가고 정말 예쁜 리조트들이 하나둘씩 나와 깜짝놀랐어요.

이 지역에 리조트들이 몰려있나봐요!



투리비치 리조트 체크인

 

투리비치 리조트

 
로비 앞에서 내려 체크인을 합니다.

 

 

 

 


와 정말 동남아 휴양지에 온 것 같죠?
 
 

투리비치 리조트


체크인하면서 정면으로 보이는 풍경이 예술입니다.
바다가 정면으로 보여요!
 
이날 날씨도 너무나 좋았는데 분홍색의 꽃들이 심어져있어서 더 예뻐보였던 것 같아요.
 
 

투리비치 리조트 농사지역 지도 

 
대강 투리비치 리조트는 요정도 규모고요. 
Riani beach와 Tirta beach 두개의 해변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투리비치 리조트 Riani Deluxe Beachfront 2 싱글베드

 
이제 체크인을 마치고 방으로 가봅니다.
 

투리비치 리조트

 
저는 Riani beach가 보이는 방을 받았어요. 
화장실, 방(트윈룸), 테이블이 있는 테라스를 다 사용할 수 있어요!
 
 
 
 

투리비치 리조트

 
너무나 조용하고 좋았어요.

 

 

 

 

공동 공간을 사용할 때를 제외하고 다른 투숙객들이랑 마주칠 일이 거의 없어요.

 


메인 로비와 먼 곳에서 숙박하게되면 카트로 이동할 수 있게 와주신답니다.
 

 
 

투리비치 리조트


방은 이런구조에요.

 


테라스, 침대(저는 트윈룸이었음), 소파, 테이블, 그리고 넓찍한 화장실! 

 


샤워실이 넓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이후 새로운 포스팅으로 투리비치 리조트 액티비티, 수영장, 뷔페, 조식에 대한 후기를 또 올릴게요!


2024.04.05 - [동남아시아, 아시아여행/싱가포르] - 인도네시아 바탐섬 호텔추천: ‘투리비치 리조트‘ 수상액티비티, 저녁뷔페, 조식 추천

 

인도네시아 바탐섬 호텔추천: ‘투리비치 리조트‘ 수상액티비티, 저녁뷔페, 조식 추천

이전에 투리비치리조트 다녀온 후기를 썼었는데 이번에는 리조트에서 할만한 것 추천해드릴게용 투리비치 리조트는 바다 바로 앞에 있어요. 리조트전용 바다라서 투리비치 투숙객들만 이용이

myplaces.tistory.com

 

2023.07.11 - [동남아시아, 아시아여행/싱가포르] - 싱가포르에서 바탐섬 가는 방법 | 페리추천(바탐페스트, 마제스틱페스트), 인도네시아 비자발급방법

 

싱가포르에서 바탐섬 가는 방법 | 페리추천(바탐페스트, 마제스틱페스트), 인도네시아 비자발급

조금한 도시국가인 싱가포르에 살다보면 어느순간 답답해져서 해외여행가고싶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게다가 주변 국가들이 저렴한 동남아시아라(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비행기 값

myplac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