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남아시아, 아시아여행/싱가포르

싱가포르 소리안나는 아이폰, 애플케어 구매, 환율치면 한국과 비슷한듯? GST세금환급 받는방법

by yokijoki 2023. 9. 6.
반응형



드디어 아이폰을 바꿨습니다!

애플매장 마리나베이샌즈



저는 해외나갔을 때 기회만 된다면 아이폰을 사오는데요.
그 이유는 한국 제외한 국가에서 판매중인 아이폰에서 카메라 소리가 안나기 때문! (일본도?)

요즘은 한국 아이폰도 해외로 나가면 소리가 자동으로 안나더라구요? 그치만 다시 한국에 돌아오면 “찰칵” “찰칵” 날카로운 소리가 넘 듣기가 싫습니다요.



애플 마리나베이샌즈

 

Apple Marina Bay Sands


주소 Apple South Asia Pte Ltd
2 Bayfront Avenue, B2-06
Singapore, 018972


겁나게 예뻐버리는 마리나베이샌즈의 애플에 갑니다요.
지나가면서 다음 아이폰은 꼭 저기서 구매하고싶었어요.


애플 마리나베이샌즈



겉에서보기엔 1층짜리같지만 지하1층, 1층 총 2층짜리에요!



애플 에스컬레이터


밖에서보면 호수 물에 떠있는 것 같지만 지하로 마리나베이샌즈몰과 연결됩니다.
에스컬레이터로 연결돼있어요.




애플 싱가포르


사고싶은 제품 구경 1층에서 다하고 실제 구매의사를 비추니
점원분이 지하1층으로 데려가네요.


동선을 보니 그럴만도한게 지하에 악세사리류가 전시돼있더라구요.
자연스럽게~ 악세사리도 사라 이거죠~🤣



애플 아이폰 케이스


결국 저는 동선에 놀아나는 소비자~

핸드폰을 구매하며 케이스도 같이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사버리고 말았어요 하하.
실리콘이든 가죽이든 개인적으로 애플은 정품케이스가 제일 깔끔하고 예쁜 것 같아요.




마리나베이샌즈 애플


아니 근데 싱가포르 애플…..
뭐 어느 애플이나 그렇지만 직원들이 너무 친절한건 둘째치고 영업을 너무 잘하십니다요.

평생 구매해본적 없던 애플케어를 사고말았습니다….


난 이미 케이스를 샀는데….
직원분께서 케이스를 굳이 왜샀냐며 애플케어만 있으면 케이스가 필요없다, 케이스 끼우지말고 마음껏 쓰라며, 애플케어를 안사고갔는데 사자마자 깨져서 울면서 다시 왔다는 손님의 일화까지 얘기해줍니다….


Apple singapore



어쨌든 솔깃솔깃 갈대같은 영업에 잘 넘어가는 저는 근 2년간 항상 박살이나서 핸드폰을 바꾸기도 했고, 한국에서도 이 애플케어가 동일하게 적용된다는 말을 듣고 그냥 구매해버렸습니다.

환율로 인한(1,000원 이하) 할인도 약간 기대해봅니당.


GST세금환급신청


구매하실 때 꼭 여권챙겨가시구 직원분께 세금환급 받을거라고 얘기하면 알아서 처리해주십니다!


 

애플케어 가격


애플케어는 제휴된 기업일 때 기업할인이 되더라구요! EPP라고 할인을 받았구요. 총 가격은 S$319

 

애플케어 가격



아이폰14 플러스 256gb 가격

총 S$1760정도 나왔어요.

애플아이폰 가격 싱가포르





총 1760에 택스환급받은 것 제외하면 S$1630 정도에 구매한 거나 다름없네요!

 

환율이랑 카드수수료하면 과연 좀 할인이 됐을랑가요?

절대 아니네용..

한국보다 10만원 정도 비싸게 산 것 같아요^_^

 

그래도 애플 마리나베이샌즈에서 구매한 것과 소리안난다는 점을 생각하며 만족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