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여행/맛집

삼성역 코엑스맛집 ‘허머스 키친’ 샐러드, 다이어트 음식점

by yokijoki 2023. 5. 13.
반응형

블로그 적다보면..온통 맛집과 예쁜 곳 돌아다니는 것에 환장하는 사람같네요..(맞아요ㅠㅠ)
저는 맛있는걸 먹을 때 너무나 큰 행복감을 느끼구,, 쨍한 날씨, 예쁜거 보면 환장하는 사람이에요. 그러다보니 살이 찔 수밖에 없는데요..

예전에는 먹는 것에비해 살이 안찌는 체질인줄 알았는데 한살한살 먹을수록 아니더라구요. (ㅠㅠ)
운동도 더 열심히하고 식단도 조절하면서 몸 상태를 유지해야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을 먹는데 죄책감을 안느낄 것 같아서 요즘 맛있는 건강식을 찾으려고 해보고있어요.

이럴 때 어떤 방법으로 먹어야 샐러드를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 참고하기 좋은..식당이에요!
 
 

후무스 키친 삼성역점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몰 지하 1층 F-26호
 

허머스 키친

 
삼성역 5-6번 출구로 나가기 전, 맥도날드 반대편에 후무스(HUMMUS) 라고 있어요. 앞쪽 문은 이용되지 않기 때문에 뒷문으로 들어가셔야하는데, 파르나스몰로 연결되는 문으로 들어가 바로 오른쪽으로 턴 하시면 쭉~ 음식점들이 있는데 그 중 2번째 음식점인가 그래요.
 
 

허머스키친 터키전등


2인용, 4인용 테이블 몇개 정도 그리 크지않은 식당이지만..평일 점심시간에는 항상 손님들로 인산인해에요.
평일 점심시간 12시에 가시면 대기가 있을 수도 있어요.
 
 
 

허머스 메뉴

 
메뉴는 다 먹어보고 싶을정도인데 지중해 음식이라, 생소할 수도 있는데 음식사진이 전부 찍혀있어요. 
가격도 샐러드 먹는데 만원 후반대 낸다 그러면 너~무 아까운 느낌인데 만원 초반대라 부담스럽지 않죠?
후무스를 가면 항상 굉장히 맛있는 버터카레냄새가 나는데, 커리&라이스 류랑 샐러드 가격차이가 얼마 안나 조금 더 지불하고 샐러드를 먹자!고 결정하게 만드는 것도 자주오게되는 이유 중 하나에요.
 
잘되는 집은 다 이유가 있나봐요 (ㅠㅠ)
 
 
 

허머스 키친

비프샐러드(12,800원), 스매쉬드 포테이토(6300원) 4가지 허머스(12,800원)로 주문했어요
4가지 허머스는 솔직히 좀 질렸구요.. 아무리 맛이 달라도 병아리콩은 병아리콩이다...
 
 

비프샐러드


제 최애는 비프샐러드에요. 드레싱이 너무 맛있고 은근 배불러요!!! ㅋㅋ



후무스 음식만 먹고 살을 빼면 요요가 안올 것 같아요. (맛있어서 많이 먹어서..급격히는 빼지 못할 것 같음..)
의외로 이래놓고 엄청 칼로리 높은거 아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어새비체

 
이건 다른 날에 가서 먹은 문어세비체(19,800원)인데요..
솔직히 이건 시키지 말아주세요...어쩐지 주문할 때 시큼하다고 고지해주시던데..
시큼을 넘어서서 못먹을 수준임..
 
 
그럼이만-가벼운 식사하세요-!
 

 


삼성동에 포스톤즈 카페도 같이 들려보세요! 엄청 좋음 ㅎㅎ

2022.10.12 - [서울여행/맛집] - 삼성동 | 커피가 맛있고 정원이 있는 주택개조카페 포스톤즈 커피로스터스

 

삼성동 | 커피가 맛있고 정원이 있는 주택개조카페 포스톤즈 커피로스터스

직장인들의 휴식시간은 중요하다-! 카페 포스톤즈는 회사가 많은 삼성역 3분거리에 있어서 직장인들이 커피마시기 좋아요. 대부분 앉아있는 손님들도 삼성동 회사 다니시는 직장인들 같은…(ㅋ

myplaces.tistory.com

 

이런 다이어트 식당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도 가보시면 좋아하실듯..!

2022.01.23 - [서울여행/맛집] - 신사동 가로수길, 도산공원 샐러드맛집 추천: 칙피스, 보울룸, 뷰티그로서리

 

신사동 가로수길, 도산공원 샐러드맛집 추천: 칙피스, 보울룸, 뷰티그로서리

가끔은 가벼운 음식이 땡길 때 신사동 가로수길, 도산공원에 위치한 약속장소로도 좋고! 가볍고 맛있는! 직접 가봤던 곳들 중 기억에 남고 추천할만한 곳 모음 칙피스 가로수길점 한 때 메디테

myplac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