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여행/맛집

원조부안집 잠실새내점 | 삼겹살 전문점인데 쫀득살 추천, 세트메뉴

by yokijoki 2023. 4. 28.
반응형

막 엄청나게 존맛!!!!은 아닌데 쫀득한 식감때매 자꾸 생각나는 고깃집을 포스팅할게요..

위치는 잠실새내역 근처 먹자골목 안에 있고, 가격대는 (요즘 고깃집 가격에 비해) 가성비맛집이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주문과 서빙 등 일사천리로 이뤄지는 걸 보고 어쩐지 프랜차이즈같더라니 맞구요.

부위는 쫀득살이 유명해요!! 드셔보세용!!


 

원조부안집 돼지가공장 잠실새내

 

잠실새내 원조부안집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15길 55 1층
영업시간 16:00 - 23:00 (라스트오더 22:00로 고기집치고 일찍 닫습니다)
 

 
저는 평일 저녁에 갔는데 일 끝나고 회식하러 온 직장인들이 많아 앉자마자 자리가 꽉 찼고 다먹고 나올 때쯤 대기가 약간 있었어요.



원조부안집 고기세트


3명이서 방문했고 세트를 시켰어요
순서대로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갈매기살, 쫀득살!인데 순서대로 구워먹으라 하시네요


원조부안집 반찬


반찬 그릇이 깨끗하고 정갈하게 나와서 기분 좋더라구요
딱 고기와 잘 어울릴 양파, 겉절이, 각종 고기를 찍어먹을 소스(와사비, 마늘, 기름장, 젓갈, 쌈장..)
리필해달라고 하면 계속 더 해주세요

전 겉절이를 계속 리필해 달라고 요청함 …. ㅋㅋㅋㅋㅋ


원조부안집


자리에 앉아 주문을 완료하면 숯불 가져다주시고, 고기는 직접 구워먹어야해요
요즘 웬만한 유명맛집고기집은 다 구워주는데
직접 구워야해서 어색했지만 이게 또 저렴한 이유 중 하나아닐까요!?
직접 하셔야해요


연기는 바로 위 환기구 통으로 올라갑니다
그치만 흡입력이 좀 약한지 연기가 고기냄새베도록 자꾸 새워나와서 아쉬웠어요



원조부안집


술을 가져오면 콜키지프리!
그래서 손님을이 마신 술로 장식을 해둔 것 같네요

주종이 참 다양하죠?
ㅋㅋㅋㅋㅋㅋㅋ


먹을 때는 잘 모르다가 한참지난 어느 날 특유의 쫀득한 식감 때문에 ”쫀득살이 먹고싶다…“하며 생각나는 그런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