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여행/맛집

서촌맛집추천: 모던타코바 ‘팔마(palma)’ 와인바에서 멕시코음식 타코를 안주로..

by yokijoki 2022. 9. 3.
반응형


서촌 와인바 팔마(palma)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5길 39 1층



평소 타코를 너무 좋아하는데 서촌에 특이한 타코 음식점이 생겨 약속장소로 정하게 됐어요. 자리가 별로 없어서 예약안하고 가면 자리가 없을수도 있을 것 같아요. 미리 꼭 예약하셔야해요!

서촌 팔마 가는 길



약간의 언덕길 구불구불한 길을 지나 도착한 팔마
전 뚜벅이로 갔기 때문에 주차걱정은 없었어요



서촌 팔마 입구



테이블 2개?정도에 바 자리 6개? 정도만 있는 되게 작은 가게에요
작아서 환기가 잘 안되는지 이날 되게 더웠는데 바 자리에서 조리하실 때 더운 열기가 올라서 좀 덥더라구요.







팔마 메뉴판

서촌 팔마 메뉴판, 가격



타파스, 타코, 퀘사디야에서 하나씩 주문했어요
물론 음료도 주문

재료 소진으로 메뉴판에 없는 당일 가능한 메뉴도 있어서 함께 주문했어요





미국 타코트럭, 멕시칸 음식점


미국이랑 멕시코에서 즐겨먹었던 보편적인 멕시칸 레스토랑, 새벽에 잠깐 열리는 푸드트럭 타코 생각하면 한국에서는 타코가 가격대가 있는 것 같긴해요. 팔마는 타코 1pcs에 6-8천원이니 멕시칸 음식치고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죵? 그리고 와인과 함께라니..! 좀 신박하게 느껴졌어용






구운 양배추

양배추



기본으로 나오는 구운 양배추에요
양배추 은근 신선하면 소스없이도 아삭하고 달달한거 아세요?
시라차 마요소스 찍어먹으니 금방 배고파짐 ㅋㅋ




배추먹는 강아지들

펠치아오 베르멘티노 화이트와인

Badia di Morrona, Felciaio




적당히 드라이하고 라이트해서 음식이랑 마시기 괜찮았어요





가지 토마토잼 퀘사디야 14,000원

가지 토마토잼 퀘사디야



과카몰리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구요
타코가 기대되기 시작했어요

또띠아 색이 특이하죠?
반죽을 직접한다해요





돼지갈비 바르바코아 타코 7,000원

돼지갈비 바르바코아 타코




이렇게 접시하나에 타코하나라니 신박하죠?
타코의 고급화 전략일까요 ㅋㅋㅋ




새우 크로켓 타코 8,000원

새우 크로켓 타코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역시 새우, 그것도 튀긴 새우! 실패할 수 없죠
사워크림도요

팔마는 소스를 잘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팔마 조개



이건 뭐더라? 기억안나는데
...



팔마 후식 아이스크림



마지막엔 직접 만드셨다는 수제 아이스바를 고르게해주셔요
가볍고 상큼한 소르베같은 식감과 맛이라 달지않아 입안의 텁텁함을 정화시켜줘요




멕시칸음식 평소 너무 좋아해 기대해서 그런가 맛이 생각보다 단조롭다는 점에서 가격을 생각하면 전반적으로 조금 아쉬웠지만 불만인 점은 딱히 없었어요

서촌에서 이색적인 레스토랑 가고싶다면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