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서부여행/하와이

하와이 마우이 리츠칼튼 카팔루아 호텔 3박 4일 숙박후기

by yokijoki 2023.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무나 행복하고 평화로웠던 마우이 리츠칼튼에서 머문 후기를 가져왔어요.



제가 마우이 호텔을 정할 때 스노쿨링을 하루종일 하고 싶어서 //잔잔하고 안전은 기본이고 깨끗하고 스노쿨링 하기 좋은 바다거북이 근처 숙소//로 키워드를 잡고 찾고있었거든요..

굉장히 빡세죠?
찾다보니 카팔루아라는 지역을 알게됐고 그 근처 괜찮은 호텔로는 리츠칼튼밖에 안나오는데.. (몽타주는 가격이 넘사라 제외;; ) 후기가 5년전?글밖에 없는거에요.

1박당 가격이 그동안 가던 호텔들에 비해 높아 실험삼아 가보자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최신정보로 공유합니다아!


마우이 카팔루아 리츠칼튼호텔

The Ritz-Carlton Maui, Kapalua
주소 1 Ritz Carlton Dr, Kapalua, HI 96761, United States

리츠칼튼 가는길


리츠칼튼은 골목~을 지나 골목~을 지나 도착할수있는데요…
사진은 큰 길에서 첫번째 골목으로 들어왔을 때 나오는 뷰에요.

저 멀리 바다, 주변골프장 때문에 잘 정돈된 잔디, 깨끗한 도로, 좋은 날씨까지 더해져 좋았답니다!

마우이는 이 시기에 와인 페스타?기간 이었고 홍보도 하고있더라구요.



마우이 리츠칼튼주차, 발렛파킹

 

리츠칼튼 주차장, 발렛


리츠칼튼 주차장은 개인주차가 불가능해요.
호텔에 로비~주차장은 모든 차량이 무조건 발렛파킹이랍니다.

발렛비는 매일 50불 정도인데 가격은 잊고 일단 편한 것만 생각하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최면을 걸고 매일 즐거운 맘으로 로비에 차를 세워두시면 …

마우이리츠칼튼 비치타월 반납


발렛 담당 직원 분들께서 차키를 건네받으시고~ 물을 요청하면 물을 주시고~ 비치타월을 요청하면 비치타월을~ 등 최대한 많은 서비스를 제공해주시려고 하신답니다.

물놀이를 마친 후 비치타월 반납도 간편하게 로비에 있는 상자에 담아두면돼요!




발렛하고 리조트에 들어서자마자 직원분께서 격한 환영과 함께 목에 레이를 걸어주십니다.


그런 환영을 받으니 덩달아 신이나더라구요!
내가 레이(꽃목걸이) 경험을 해볼 줄이야…



레이 하와이


꽃은 생화라 시들어서 체크아웃할 때 호텔방에 두고왔지만 돌은 변하지않아 기념품으로 챙겨갔어요 ㅋㅋ

그리고 이게 은근 하와이에서 악세사리처럼 가져온 옷들과 코디하면 어울리더라니까요? ㅋㅋㅋ 신기했음 ㅋㅋ



마우이 리츠칼튼 카팔루아 체크인

 

리츠칼튼 발렛


발렛 맡기고 입구로 들어가면~

중앙로비 리츠칼튼


중앙로비가 나오고~ 중앙로비 끝에는


리츠칼튼 카팔루아


이렇게 아름다운 뷰가 ㅠㅠ ..

로비로 들어서자마자 저 멀리 바다가 보이고…. 넓게 열린 창으로 살짝 들어오는 바람과 함께 하와이안 노래가 울려퍼집니다….

읽기만해도 힐링이죠? 😅
발렛 맡기고 로비로 들어올 때마다 기분이 무지 좋았어요.



 

리츠칼튼


중앙 로비의 밤에 찍은 사진이에요!
밤에도 수영장 조명이 켜져 운치있게 예쁘답니다!
조금씩 별도 보이구요!




미우이 리츠칼튼 카팔루아 액티비티


하와이의 리조트들은 대부분 리조트피를 받아요.
리조트에 무료로 제공되는 액티비티가 조금씩 있어서 그런건지.. 뭐..

리츠칼튼 마우이도 1박당 리조트피 40불도 추가적으로 내야합니다.


리츠칼튼 카팔루아 액티비티



체크인할 때 머무는 시기에 어떤 액티비티가 있는지 설명을 듣게됩니다.
큐알로 밖에서도 헷갈릴 때 모바일로 확인할 수도 있어요.

액티비티로는 레이(꽃목걸이)만들기, 하와이 전통 춤 훌라댄스 배우기, 요가, 수영장에서 하는 게임 등 다양해요!

미리 계획해둔 개인적 일정과 참여하고 싶은 액티비티 일정을 같이 비교해가며 그날그날 일정을 조율했답니다!



리츠칼튼 지도


리츠칼튼이 무지 규모가 크기 때문에(골프코스로도 매우 유명함) 이렇게 지도도 나눠주세요.

지도에는 리조트 내 식당, 피트니스장, 골프 코스 등의 영업시간이 적혀있어요.

저도 늘 헷갈릴 때마다 가끔씩 이 지도랑 비교해가며 현재위치를 파악하곤 했어요. ㅋㅋㅋ



리츠칼튼 카팔루아 키


이래저래 설명을 다 잘듣고 이렇게나 깔끔하고 예쁜 룸키를 빋습니다!

이 리조트… 로비랑 멀면 수영장이랑 연결되거나 가깝고, 바다랑 가깝기도해서 좋은데… 늘 많이 걸어야하는 단점이 있어요……



가끔 일정을 끝마치고오면 거의 골프카트로 가야될 급아닌가 싶을 때도 있고 걷기 귀찮더라구요.



마우이 리츠칼튼 디럭스 부분오션뷰 룸타입

 

리츠칼튼 카팔루아


체크인한 방이에요!
들어가자마자 해도 잘들어오고…
방이 너무 깔끔하고 깨끗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은근 마우이에 있는 유명한 호텔들 대부분이 연식이 오래됐다고 들었던 것 같아 살짝 걱정했는데 제가 머물었던 방은 관리가 잘 돼있었습니다!


리츠칼튼 카팔루아 침대


너무나 좋아하는 무지 큰 킹 침대!
침구도 뽀송하고 편안해서 잠도 잘잤어요!

침구는 원하실 때 요청하시면 교체해주십니다!



하와이 마우이 카팔루아 리츠칼튼


방에는 테라스가 있어요.
음식 두면 새가 날라와 먹어버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카팔루아 하와이 오션뷰


골프장이 바로 앞에 보이고 저 멀리 바다도 보여요.
날씨가 정말 비현실 적이죠?


카팔루아 하와이 골프장 가든뷰


아침마다 여기 앉아서 새소리랑 나무 흔들리는 거 보면 진짜 힐링되더라구요…
엄청 조용하고….

하와이 마우이 리츠칼튼 카팔루아


해지는 시간도 너무 아름답고..
밤에는 별도 조금 보여요!



마우이 리츠칼튼 Ground floor 룸타입

 

마우이 리츠칼튼 ground floor


숙박하면서보니 1층 방도 수영좋아하시는 분들은 방에서 바로 수영장이 이어져서 좋겠더라구요!

함 고려해보세요 ㅋㅋ

단 수영장을 이용하는 투숙객들과 눈마주칠 수 있기때문에 커튼은 항상 치셔야함..



리츠칼튼 마우이


화장실은 욕조, 샤워실, 변기가 다 분리돼있어요!
아주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커피와 티 종류예요.


간단하게 호텔 소개였어요.
저는 1박당 100만원 초 정도 지불했어요.
근데 이 가격은 단순 숙박료구요.
1박당 리조트피, 발렛비 포함하면 기본 1박당 100불은 더 추가된다고 생각하셔야해요!

아무리 하와이 물가가 세다한들 다녀오면 역시 돈이 좋~ 습니다요~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는 리조트 편의시설, 근처 스노쿨링 바다, 맛집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2023.12.11 - [미국서부여행/하와이] - 마우이 리츠칼튼 카팔루아 수영장, 리조트 액티비티, 헬스장 담아왔음

 

마우이 리츠칼튼 카팔루아 수영장, 리조트 액티비티, 헬스장 담아왔음

너무나 좋았던 마우이 리츠칼튼 카팔루아 후기가 또 왔습니당. 지난 포스팅에서는 숙박했던 방 위주로 포스팅했었는데...(아래글 참고해주세용) 2023.11.28 - [미국서부여행/하와이] - 하와이 마우

myplaces.tistory.com

 

 

리츠칼튼 근처 바다 및 조식맛집입니다.

 

2024.01.09 - [미국서부여행/하와이] - 마우이 라하이나 나필리비치(Napili Bay),근처 유명 맛집추천(The Gazebo)

 

마우이 라하이나 나필리비치(Napili Bay),근처 유명 맛집추천(The Gazebo)

마우이섬 라하이나의 나필리베이! 파도가 잔잔했던 나필리베이.. 근처에 작은 호텔들이 많은데 바다수영, 스노쿨링에만 진심인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았어요. 이른 아침부터 바다수영하는

myplaces.tistory.com

 

2023.12.25 - [미국서부여행/하와이] - 하와이 마우이섬 맛집추천, 타코 푸드트럭, 아사이볼, 강민경유투브소개맛집 | 라스이슬리티스타코

 

하와이 마우이섬 맛집추천, 타코 푸드트럭, 아사이볼, 강민경유투브소개맛집 | 라스이슬리티스

마우이 맛집 가져왔습니다. 여기는 강민경 유튜브의 마우이 여행편을 통해 수집한 곳이구요.. 영상에서 민경언니가 인생 타코라그러더라구요.. 저도 타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 궁금해서 방문했

myplac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