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서부여행/하와이

마우이 리츠칼튼 카팔루아 수영장, 리조트 액티비티, 헬스장 담아왔음

by yokijoki 2023. 12. 11.
반응형

 
너무나 좋았던 마우이 리츠칼튼 카팔루아 후기가 또 왔습니당.
 
지난 포스팅에서는 숙박했던 방 위주로 포스팅했었는데...(아래글 참고해주세용)
2023.11.28 - [미국서부여행/하와이] - 하와이 마우이 리츠칼튼 카팔루아 호텔 3박 4일 숙박후기

하와이 마우이 리츠칼튼 카팔루아 호텔 3박 4일 숙박후기

안녕하세요~! 너무나 행복하고 평화로웠던 마우이 리츠칼튼에서 머문 후기를 가져왔어요. 제가 마우이 호텔을 정할 때 스노쿨링을 하루종일 하고 싶어서 //잔잔하고 안전은 기본이고 깨끗하고

myplaces.tistory.com

 
 
 이번에는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
수영장, 리조트액티비티, 헬스장, 호텔 내 음식점들을 포스팅할게요!
 

 

리츠칼튼 마우이 수영장

 
 

리츠칼튼 마우이 수영장

 
리츠칼튼 마우이는 수영장이 넘사에요. 
 
총 풀이 6개인가? 리조트 바로 앞에 바다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건 또 다르잖아요?
유아풀, 성인풀, 자쿠지 등 수영장이 무지무지 커요.
 
 

리츠칼튼 마우이 수영장

 
수영장은 밤과 낮 24시간 상시 이용가능하답니다.

 
 

리츠칼튼 카팔루아 수영장

 
쨍쨍한 낮에도 이용객들로 꽉차지 않고 여유로워요..
하와이 날씨에 여유로운 수영장이라뇨~ 여기가 천국아니겠어요~ ㅠㅠ (돌아가고싶네)
 
여유롭지만 관리가 무지 잘돼있어요.
 
 

리츠칼튼 카팔루아 수영장 밤

 
특히나 밤에는 사람이 정~말 없어요.
밤수영 혼자 즐기고 싶으신 분들 쌉가능입니다.
 
조명이 은은하게 켜져서 더 분위기 있어요.
 
 
 

리츠칼튼 카팔루아 수영장

 
하와이가 아무리 따뜻해도 차가운 물에서 수영하는건 싫단말이죠?
수온 유지가 잘돼있습니다.
 
 
심지어 자쿠지도 있습니다.
 
 

마우이 리츠칼튼 카팔루아 수영장

 
 
게다가 향이 너무나 좋은 플루메리아 꽃 나무가 있는건지 꽃이 가끔씩 떨어져요!
캬아.. 
향이 너무 좋습니다.
 

 

리츠칼튼 카팔루아

 
수영장 주변에는 해먹과 미니게임이 설치돼있습니다.
가족들, 아이들한테 인기가 많아요.
 
 

리츠칼튼 카팔루아 해먹

 
저 해먹에 누워있으면 여기가 그냥 천국입니다요....
근데 햇빛이 굉장히 쨍하니까 선글라스나 모자는 필수입니다.
아니면 익어요. 

 
 
 

카팔루아 리츠칼튼

 
 
그리고 고개를 돌리면 바로 앞에 바다가 있죠.
여기가 바로 천국인가?
 
제가 예쁜 바다를 워낙 많이 봐왔어서 당시에는 감흥이 그닥 없다고 생각했는데..
왜 하와이가 지나고나면 잔잔하게 생각나는 여행지인지 다시 포스팅해보니깐 알겠네요.
 
저 조용하고 깨끗한 여유로움이 그리워요 ㅎㅎㅎㅎㅎㅎㅎ
 
 
 

마우이 카팔루아 리츠칼튼 액티비티

 
 

카팔루아 리츠칼튼 액티비티

 
 
하와이의 리조트에는 리조트들이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액티비티들이 있는데요!
이 때문에 리조트피를 1박당 추가로 받습니다.
(이거에 대한 설명은 이전 마우이 리츠칼튼 포스팅에 올려뒀어용)
 
그래서! 이왕 리조트피를 낸겸 액티비티를 꼭 해봐야겠더라구요?
 
 

리츠칼튼 카팔루아 요가

 
저는 요가에 참여했습니다.
 
아니 근데.... 날씨좋고 바다보이고 좋은데..... 너무 땡볕이라 익느라 죽는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실 분들은 그늘 자리 필수입니다....
 
다행히 액티비티들이 30분~1시간 미만이라 살았습니다.
요가수업 자체는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너무 어렵지도 않고 쉽지도 않은 중간 난이도 였습니다.
 
 

카팔루아 리조트

 
요가매트와 비치타월은 리조트에서 제공해줍니다 ! 
따로 챙겨가거나 준비해갈 것은 없어요.
선크림이나 모자 정도?
 
 
 

마우이 리츠칼튼 카팔루아 근처 마트 (HONOLUA STORE)

주소 502 Office Rd, Lahaina, HI 96761, United States
 

호놀루아 스토어 마우이

 
 
리츠칼튼 마우이 주변에는 무려 아침 7시부터 여는 마트가 딱 한개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매우 잘되는데요.
 
없는게 없습니다.
스노쿨링 장비, 선크림, 하와이안스타일 셔츠, 기념품, 한국의 꼬북칩까지........

꼬북칩 하와이


(한국의 꼬북칩 여기에 유통해놓으신 분 대단하십니다.. 거북이의 섬 하와이에 꼬북칩 너무 잘맞는걸요?)
 
 

호놀루아스토어 마우이

 
일찍 가면 아침도 팔구요.
간단한 식사거리도 팝니다.
가끔 세일상품도 있어요!
 
 
이게 알고보니 그 유명한 하와이의 ABC마트 ㅋㅋㅋㅋㅋ랑 동일한건데 이름만 달리 붙힌 곳 같더라구요.
무스비가 ABC마트에서 파는 것과 똑같았습니다.
 
 

호놀루아 마트

 
 
단 리조트와 가까운 마트가 여기밖에 없으니까요. 
맛있는 음식들은 일찍 품절됩니다!
 
미리미리 배고플 때 다 사두세요~
 
버블티도 있고 간단한 음식거리도 있어요.
하와이가 좋은게 일본인들이 많다보니까 아시안 스타일의 음식이 많아서 음식의 진입장벽이 되게 낮아요. 
맛도 친숙하고요!
 
 

아사이볼

 
저는 하와이에서 유명한 아사이볼도 사서 후식으로 먹었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ㅠ
 
 
 
 
 
 

마우이 리츠칼튼 카팔루아 헬스장

운동 시작하고부터 헬스장이 있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떤 기구가 있는지도 좀 중요한데요.
 
리츠칼튼 카팔루아 헬스장 좋습니다.
기구는 테크노짐입니다.
 

리츠칼튼 카팔루아 헬스장

 
안전상의 이유로 15세 미만은 이용불가능이구요.
땀을 닦을 수 있는 수건이 마련돼있어요.
 
 

리츠칼튼 카팔루아

 
운동할 수 있는 소도구들도 많습니다.
밤에 가면 이용객들이 정말 많이 없어요!
 
 

이어폰 일회용

 
일회용 이어폰도 구비돼있습니다.
 
 

테크노짐 기구 리츠칼튼 카팔루아

 
 
정말 기구가 이렇게 많은데 사용안되고 있는게 안타까울정도....
제가 밤에가서 어두워서 사진이 안찍혔는데 낮에오면 수영장과 바다가 보입니다.
 
 
 
 
 

 
 
헬스장에서 준비한 프로그램, 엑티비티가 따로 준비돼있습니다.
아침 요가, 스트레칭, 수영장에서 하는 운동, 하이킹 등 다양합니다.
 
운동 좋아하면 다 참여했을 것 같습니다.
 

 

리츠칼튼 카팔루아 마우이 로비

 

리츠칼튼 카팔루아

 
로비의 라운지에서 저녁시간에 공연도 합니다.
공연하시는 아티스트 분들이 매번 달라졌어요.
 
 

마우이 리츠칼튼 카팔루아

 
 
로비에서 음악소리가 울려퍼지면 지나갈 때마다 기분이 좋습니다.
수영장이 보이는 자리에 앉아서 시간을 보냅니다.
 
 
 
 
 
 

릴로앤스티치 마우이

 
그리고 방에 돌아와 릴로앤스티치 보면서 쉬면 이게 바로 여유로운 편안함에서 오는 행복아니겠어요.
 
 

리츠칼튼 카팔루아 마우이

 
 
 
리츠칼튼 마우이 포스팅 확인해주세용.
2023.11.28 - [미국서부여행/하와이] - 하와이 마우이 리츠칼튼 카팔루아 호텔 3박 4일 숙박후기

하와이 마우이 리츠칼튼 카팔루아 호텔 3박 4일 숙박후기

안녕하세요~! 너무나 행복하고 평화로웠던 마우이 리츠칼튼에서 머문 후기를 가져왔어요. 제가 마우이 호텔을 정할 때 스노쿨링을 하루종일 하고 싶어서 //잔잔하고 안전은 기본이고 깨끗하고

myplac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