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서부여행/하와이

마우이 라하이나 나필리비치(Napili Bay),근처 유명 맛집추천(The Gazebo)

by yokijoki 2024. 1. 9.
반응형

마우이섬 라하이나의 나필리베이!
주소 53 Hui Dr, Lahaina, HI 96761, United States

나필리베이


파도가 잔잔했던 나필리베이..


근처에 작은 호텔들이 많은데 바다수영, 스노쿨링에만 진심인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았어요.


이른 아침부터 바다수영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나필리베이


근데 해변 쪽은 모래가 있지만..

좀만 옆으로 나오면 돌이 좀 많아서 행여 수영하다 다칠까봐 겁나더라구요.

스노쿨링


그래도 그 돌 속에서도 스노쿨링하고 있는 사람들 ..

 

나필리베이 몰로카이섬


앞에 보이는 섬은 몰로카이입니다!





The Gazebo

영업시간 매일 아침 7:30부터 오후 2시까지
주소 5315 Lower Honoapiilani Rd, Lahaina, HI 96761, United States

더가제보


The Gazebo로 아침먹으러 왔어요.


리츠칼튼 카팔루아에 숙박하면서 근처 아침부터 오픈하는 음식점을 찾다가 발견한 맛집이에요.

2023.11.28 - [미국서부여행/하와이] - 하와이 마우이 리츠칼튼 카팔루아 호텔 3박 4일 숙박후기

 

하와이 마우이 리츠칼튼 카팔루아 호텔 3박 4일 숙박후기

안녕하세요~! 너무나 행복하고 평화로웠던 마우이 리츠칼튼에서 머문 후기를 가져왔어요. 제가 마우이 호텔을 정할 때 스노쿨링을 하루종일 하고 싶어서 //잔잔하고 안전은 기본이고 깨끗하고

myplaces.tistory.com




더 가제보

이게 음식점이에요.

어딨나 한참을 찾았어요.

주차는 근처 주차장에 주차하면돼요.


가제보 줄


아침 9시 쯤 갔는데도 줄이 40분정도 기다려야될만큼 길어서 깜짝놀랐어요..

아마 주변에 아침 먹을만한 음식점이 없어서 그런 것 같아요.

가제보


앉으면 바다가 보입니다.

밖에서도 안에서도 이리봐도 저리봐도 푸른하늘과 바다, 따뜻한 공기가 가득했어요.




가제보 메뉴판 the gazebo


포장은 바로 가능하다고해서 포장으로 변경했습니다!

아침메뉴인 브리또(Breakfast Burrito $18.25)와 볶음밥(Fried Rice Plate $18.25) 주문했어요!


가제보 마우이


와우 양이 너무 많아서 한개만 주문해도 될 뻔했어요^^..

간은 좀 세서 짰어요.
마우이 맛집 맞아요? 메뉴선택의 실패인가요?


그래도 많이 남아서 다음 날에도 먹고 냄새맡고 날라오는 새에게도 주고~ 그랬어요.


나필리베이


가제보 옆에는 나필리베이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요.

나필리베이


주변을 좀 거닐어봅니다.

나필리베이 근처에는 오션뷰를 가지고있는 작은 3성급 호텔들이 많더라구요.
여기서 3성급이라도 1박에 50만원 이상은 했던 것 같아요..

물과 관련된 액티비티를 즐기러, 장비를 다 챙겨와, 가족단위로 많이 놀러오는 것 같았습니다.
장비가 없어도 장비대여점이 있어서 쉽게 장비를 빌릴 수 있어요!
 
친절하시고 전문적이라 만족스러웠던 장비대여점 추천해드릴게요!

2023.08.11 - [미국서부여행/하와이] - 마우이 스노쿨링 바다, 장비대여점 추천

 

마우이 스노쿨링 바다, 장비대여점 추천

마우이를 가게된 계기 중 하나는 호놀룰루보다 북적하지 않아 관광객으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다는 것이었어요. 첫 스노쿨링은 아무래도 전문적으로 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현지에서 투어를

myplaces.tistory.com

 

나필리베이




살짝 산책하다가 집으러 갑니다.

적다보니 푸르고 자연소리만 들리던 이 곳이 그리워지네요!

 
 

2023.07.16 - [미국서부여행/하와이] - 하와이 마우이 가는 방법 | 호놀룰루에서 환승하기 | 액체류, 술 면세품 위탁수화물 환승

 

하와이 마우이 가는 방법 | 호놀룰루에서 환승하기  | 액체류, 술 면세품 위탁수화물 환승

한국에서 마우이 아쉽게도 아직까진 인천공항에서 마우이 직항이 없어요! 호놀룰루 공항 도착해서 마우이로 환승을 해야합니다. 아시아나와는 다른 하와이안 항공 수화물정책 저는 하와이 호

myplaces.tistory.com

 

 

2023.12.25 - [미국서부여행/하와이] - 하와이 마우이섬 맛집추천, 타코 푸드트럭, 아사이볼, 강민경유투브소개맛집 | 라스이슬리티스타코

 

하와이 마우이섬 맛집추천, 타코 푸드트럭, 아사이볼, 강민경유투브소개맛집 | 라스이슬리티스

마우이 맛집 가져왔습니다. 여기는 강민경 유튜브의 마우이 여행편을 통해 수집한 곳이구요.. 영상에서 민경언니가 인생 타코라그러더라구요.. 저도 타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 궁금해서 방문했

myplac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