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외여행/강원도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그랜드스위트룸 호캉스 후기

by yokijoki 2024. 2. 7.
반응형
한줄평
자연 속 휴식을 취하고 싶으신 분들
가족, 친구들과 강원도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
호텔에 요가, 수영장, 별자리체험 등 액티비티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적합한 호텔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로 1박 2일 호캉스 다녀왔어요.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주소 강원 정선군 북평면 중봉길 9-12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파크로쉬


저는 파크로쉬 생기고 얼마 안돼서 이용해서 4인기준 그랜드 스위트룸 30만원 대로 저렴하게 이용했던 것 같아요.
 
현재 공식 가격은 483,000원 부터 시작하네요~

 


파크로쉬 로비, 체크인

 

파크로쉬 체크인

 
로비로 들어오자마자 체크인을 합니다.
벽에 그림은 유명한 작가님 작품이래요.

영국 출신의 리차드 우즈(Richard Woods) 작가의 작품이라 저도 기념사진 찍어봤어요 ^^.

파크로쉬 로비

 
로비가 되게 커요.

저는 친구들이랑 같이 갔는데요.
한 명이 체크인하고 있을 때 옆에 소파에서 앉아서 쉬었어요.
 
라이브러리처럼 인테리어 잡지도 있고 에탄올 난로도 켜두고.. 편안한 느낌으로 잘 꾸며져있더라구요.
 
 



그랜드스위트 룸 (최대 4인 가능)

그랜드스위트룸

 
4인이서 그랜드스위트 방 이용했는데 싱글침대가 총 4개 있고, 
침실 방이 미닫이로 분리되서,
전혀 숙면하는데 불편하지 않아요.
 

그랜드스위트룸 파크로쉬

 
티비 앞에 소파와 미니테이블이 있어요.
단 냉장고가 작아서 장보고 가시면 음료, 주류들이 냉장고 안으로 다 안들어갈수도 ...



 
 
파크로쉬 숙박하면서 좋았던 점이 웰니스클럽, 아쿠아클럽, 부대시설 등 프로그램이 너무 잘 돼있어요!
 



웰니스클럽 피트니스센터

파크로쉬 피트니스센터

 
24시간 운영하는 피트니스 센터가 있어요.
작은데 간단히 운동할 수 있는 기구들은 있어요.
 
개인운동복이랑 운동화 챙겨가셔야해요.

 

요가명상 프로그램

 
저는 요가와 명상 프로그램을 참여했어요.
전문 요가 선생님이 오셔서 수업을 해주세요.
 
난이도는 매우 쉬웠고 스케쥴을 확인하고 미리 예약하세요!
 
 


아쿠아클럽 야외수영장(아웃도어 스파)

아웃도어 스파

 
파크로쉬가 수영장이 좋더라구요.
산에 둘러쌓여서.. 경치가 좋아요.
 
이 그림도 리차드 우드의 작품이에요.
물이 위에서 뿌려지니까 어린애기들이 분수에서 놀듯이 뛰놀더라구요.

 

파크로쉬 해질녘 수영장

 

파크로쉬가 공기 좋은 정선에 있고, 제가 간 날이 하필 비가 올 듯하다 안온 그런 날이어서
해질 때 너무 예쁘더라구요.

한국에서도 이런 색감의 하늘이 있구나 싶어서 신기했어요.
 
 




야외 자쿠지(아웃도어 자쿠지)

야외 자쿠지

 

따뜻한 물이 나오는 야외 자쿠지도 있어요.
자쿠지가 몇개 있어서 그룹으로 온 사람들이 들어가 있어요.
 
보이는 산은 가리왕산과 두타산이래요.
 

파크로쉬 쥬스

 
자쿠지 안에서 건강케일쥬스 마시는데 건강해지는 기분? 
웰니스 리조트 맞네요~
 
정말 힐링 제대로였답니다.
 
 
이 외로 실내수영장도 있는데 사진이 되게 잘나와요.
근데 야외 수영장 이용하다보면 ... 너무 좋아서
실내는 사진만 찍고 실제 수영장 이용은 야외에서 하게된다는 점~
 
 


라이브러리

라이브러리

 
독서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가 있어요.
밤 10시까지 운영한답니다.
 




파크키친(식당, 뷔페)

파크키친

 
 
강원특별자치도 지역의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하여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렸다고 하는 파크키친도 이용했어요.
파크로쉬 1층에 있답니다.
 
 

디너 뷔페

 
저는 성인기준 인당 8만원 정도 내고 뷔페 이용했어요.
파크로쉬가 정선에 있어서.. 뭐가 있는지도 모르겠고..
주변에 먹으러 나가기도 귀찮고..해서 뷔페가 있어서 좋았어요.

 


옥상정원(루프탑)

파크로쉬 루프탑

 
 
개인적으로 옥상정원도 잘 가꿔져있어서 좋았어요.
산으로 둘러쌓여있답니다.
 
별자리보기 프로그램을 가끔 진행하더라구요.
혹시 숙박하는 날 프로그램 진행하고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미리 예약하세요!




야외가든

파크로쉬 야외가든

 

 
파크로쉬 1층에 있는 야외가든이에요.
배드민턴, 모닥불 보기(불멍) 등 프로그램이 있다는데 저희는 이용안하고 체크아웃한 날만 슬쩍 가봤어요.
 
 
 
 

한줄평
휴식과 쉼이 느껴지는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았던 심심하지 않은 리조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