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외여행/강원도

홍천 알파카월드: 커플끼리 혹은 아이랑 가기 좋은 곳 추천, 강원도 체험형 동물원

by yokijoki 2024.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 기대없이 강원도 홍천 알파카월드 갔다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홍천 알파카월드
1. 넓은 주차공간
2. 체험형(먹이주기)
3. 넓고 쾌적함(11만평)


알파카월드

주소 강원 홍천군 화촌면 덕밭재길 146-155

운영시간 월~금 10:00-18:00


알파카월드는 산 속에 있어요.
산 길을 꽤나 타고 올라와야합니다.!

알파카월드 주차장

 

 


그치만 도로가 되게 잘돼있어요.
주차장도 넓고(1~3구역으로 나눠져있음)
심지어 주차장에서 알파카월드 입구까지 머니깐 엘리베이터도 설치돼있더라구요.


넓은 주차장, 티켓 현장발권 가능

알파카월드

 


저는 표를 미리 온라인으로 구입했고 현장에서 발권했어요.
날씨가 춥기도 했고 방문하는 사람이 많지 않더라구요.

줄없이 바로 가능합니다.


알파카월드 지도

 

 

알파카월드 매표소 옆에 지도를 보면서 대강 얼마나 큰지 확인해봤어요.

볼게 많겠는데요~~~?


매표소에 스탬프 이벤트가 있길래 하나 챙겼답니다.



먹이주기: 알파카코인구매 

알파카코인

 


알파카월드 내에서는 알파카코인이라는걸 사용해요.
코인개당 가격은 1,000원이고 코인하나당 동물먹이 자판기를 이용해서 먹이를 뽑을 수 있습니다!

동물먹이 자판기

 


이렇게 동물먹이 자판기가 동물있는 곳마다 있어요.

알파카코인 100을 넣으면 먹이 한컵이 나옵니다.
귀엽죠?

알파카먹이 자판기

 


컵에 알파카, 토끼 등

자판기마다 다 다른 동물이 그려져있어서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ㅋㅋㅋ

 

1. 알파카놀이터

알파카놀이터

 


그럼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제일 첫번째로 나오는 알파카놀이터로 갑니다.

이곳에서는 알파카들에게 직접 가까이서 먹이를 줄 수 있어요.


악 귀여워


알파카

 

 

얘네들도 먹이를 줄거를 아는지 바로 달려옵니다.
엄청 순해요…

강아지처럼 쓰다듬으면 가만히있습니다.


알파카월드 알파카

 

 

물론 먹이를 먹자마자 바로 다른 먹이주는 사람들을 찾아가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먹이를 줄줄 아는 새로운 알파카들이 계속 다가옵니다 ㅋㅋㅋ

 

 

 

알파카 홍천

 

 

계단에서 멀뚱히 쳐다보는 알파카들

사람이 오면 먹이를 줄줄 알고 바로 다가옵니다.

 

알파카 홍천

 

알파카가 생각보다 정말.. 많아요!!!

왜 알파카월드인지 알것 같은..

 

 

알파카


동물원같이 꾸며져있지만

곳곳에 알파카가 정~ 말 많았어요.
(저기는 어떻게 올라간거니?)

엄마 알파카 같았던.. 알파카!

 

 

알파카월드


알파카월드가 더 좋았던게 큰 동물원 같았어요.
알파카만 있지않고 다른 동물도 있습니다.

당나귀에요!(맞나?)

알파카월드 독수리


그리고 독수리!
일정시간마다 프로그램도 운영합니다.
사육사 분께서 독수리를 설명해주십니다.
직접 먹이주는 체험시간도 가집니다.

어린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

 

 



카피바라

 


카피바라!!!
블랙핑크 제니가 좋아한다는 동물인데 실제로 처음봤어요.
너무 귀엽더라구요…

큰 쥐라는데, 저는 쥐를 싫어하능데 카피바라는 꼬리가 없어서(?)그런가 귀엽기만 했습니다.

 


아주 사육사분 옆에서 재롱을 부리더라구용

 

아기염소

 


너무너무 귀여웠던 아기염소

 

 

계속 음메음메 밥달라고 우는데 더 귀여웠습니다 ㅠㅠ
누가봐도 애기같은 몸크기에 움직이는 것도 약간 뒤뚱거리는 것 같고 ㅠㅜ 귀여웠어요

이 아기 염소를 한번 들어올릴 수 있는 시간도 가집니다.
악 정말 강아지처럼 너무 귀여웠어요.


 

 

알파카월드 전망카페

알파카월드 카페


알파카월드 가장 꼭대기에있는 카페에 들렸습니다
너무 추워서 따뜻한 음료 하나 마셨어요
가격은 7,000원 정두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당)

그치만 여기 전망이 좋아용
알파카월드가 한눈에 보여용

 

 

 

알파카 색칠하기

알파카색칠하기

 

알파카 갤러리가 있다길래 작품이 전시돼있나했더니..

알파카가 그려진 종이에 직접 색칠해서 걸어놓은 곳더라구요!

 

알파카월드가 되게 커서...여기서 잠시 쉬면서 색칠놀이 했습니다.

 

 

알파카월드 스탬프

알파카월드 스탬프투어

 

매 장소마다 스탬프가 놓여져있는데요!

동물볼 때마다 스템프 찍으면서 다녔습니다 ㅋㅋㅋㅋㅋ

 

다 완성하고 나면 기념품샵에서 스티커로 교환해줘요.

무슨 선물을 주나했더니 이런 알파카 스티커를 줍니다. 

 

여러모로 아이들이랑 같이가면 너무 좋을 것 같았던 알파카월드 후기였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