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도쿄타워뷰 신상 칵테일바 ‘도쿄컨피덴셜’ : 도쿄타워야경, 롯폰기근처테라스

by yokijoki 2024. 1. 21.
반응형

생긴지 얼마 안된 것 같은 칵테일바, 도쿄컨피덴셜 입니다.

도쿄타워가 워낙 유명하니까 근처에 루프탑바가 많을 줄 알았는데,
도쿄타워가 보이면서 늦게까지 영업하는 테라스있는 칵테일바가 별로 없더라구요..
근데 또 제가 찾아냈습니다 (ㅎㅎ)

 

도쿄컨피덴셜 Tokyo Confidential

주소 9F, THE V-CITY AZABU-JUBAN PLACE 1-chome, 6-1 Azabujuban, Minato City, Tokyo 106-0045, Japan
영업시간 6PM-2AM
월, 화 휴무

도쿄컨피덴셜


아자부주반역 7번출구에서 도보 2분정도 걸려요.
(저는 늦게 가서 택시타고 갔습니다 ㅎㅎㅎㅎ)

대로변의 새로 생긴 V City라는 건물 9층에 있어요.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갑니다.


도쿄 컨피덴셜

 
들어가자마자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
전문 F&B업체가 컨설팅 한 것 같은 퀄리티의 바였어요.


 
요즘 서울 압구정, 청담 쪽에서 자주 보이는,
규모가 크진 않은데,
칵테일이 맛있는,
바같은 느낌이 나더라구요.


도쿄컨피덴셜

 

바텐더 분들 중 외국인이 많았고(영어로 소통 쌉가능)
손님들도 외국분들이 많더라구요..?

일본에서 생긴지 얼마안된 것 같아보이는 작은 바에 다들 어떻게 알고 오시는건지 ㅋㅋ!!
너무 외국인 분들이 많아서 신기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아자부주반 근처에 대사관이 많다고해요)

 

 

도쿄타워가 보이는 야외 테라스

 

도쿄컨피덴셜

 

이 바의 장점은 루프탑까지는 아니더라도 도쿄타워가 보이는 야외 테라스가 있다는거에요.
그것도 아주 가까이 보여요!

 

도쿄타워 칵테일 바

 
 
도쿄타워가 밤 12시면 소등하는데 그 전에오시면 이런 뷰를 볼 수 있어요.
추운 겨울에 가셔도 밖에 야외난로가 있어서 덜추워요 ㅋㅋㅋㅋ

 
 

도쿄컨피덴셜 도쿄바


반대편으로는 롯폰기타워가 보이구요.

밤 12시 넘어서 도쿄타워가 소등되면 오른쪽 사진처럼 보입니다.

 
그래도 바에서 풍기는 분위기, 노래 등 너무 좋아서~
만족만족


도쿄타워보이는 바

 

일본 거리가 깨끗하잖아요?
 
저는 거의 새벽까지 있었는데, 길에 사람도 없어서.. 뭔가 이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자주 즐겨듣던 일본 씨티팝이 생각났습니다!ㅋㅋㅋㅋㅋㅋ
 
(특히 이 동네는 좋은 동네라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더 깨끗하더라구요.

시간이 많았으면 낮에도 구경가볼걸 싶더라구요.
 

도쿄 컨피덴셜 인테리어


하 매장인테리어가 너무 예쁘죠?
조명이 다했습니다.

도쿄컨피덴셜 칵테일

 

저는 진 베이스의 칵테일을 마셨는데요.
가격이 저렴한건 아니지만 (한 잔에 2만엔, 1만 8천원 정도?)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칵테일 메뉴가 시즌별로 바뀌는 것 같아요.

 

 


 

도쿄컨피덴셜 근처(아자부주반) 이자카야+야키토리 맛집추천 포스팅도 공유해드릴게요.

 

2024.02.19 - [일본여행/도쿄] - 도쿄 아자부주반 야키토리+이자카야 ’가이가이(Gaigai)‘ : 새벽5시까지 영업하는 곳

 

도쿄 아자부주반 야키토리+이자카야 ’가이가이(Gaigai)‘ : 새벽5시까지 영업하는 곳

관광객은 정말 못봤고 일본인 분들만 계셨던, 현지인 맛집 분위기! 분위기며 음식이며.. 친절함이며.. 손님들도 다 좋으신 분들인 것 같았던..! 추천하는 곳이에요!!!!!!! 한줄평 도쿄에서 흔치않

myplaces.tistory.com


 


도쿄전망, 야경보기 좋은 곳 추천하면서,

2023.12.10 - [일본여행/도쿄] - 도쿄 전망이 한눈에! 현시점 도쿄에서 제일 핫한 시부야스카이

 

도쿄 전망이 한눈에! 현시점 도쿄에서 제일 핫한 시부야스카이

저는 도시도시한 곳을 가면 꼭!! 야경을 보러 가는데요! 제가 도쿄에서 전망보러 방문한 곳은 최근에 넘 핫한 시부야스카이에요! 시부야스카이 가는방법 시부야스카이는 시부야스크램블스퀘어

myplaces.tistory.com



한국에도 도쿄컨피덴셜이랑 칵테일이 비슷한 바 추천해드릴게요.

2022.02.23 - [서울여행/맛집] - 압구정로데오 | 제스트 칵테일바

 

압구정로데오 | 제스트 칵테일바

제스트(Zest) 매일 14:00-21:00 외관 제스트는 압구정 로데오의 바가 즐비한 거리 중간에 위치해있어요. 제스트는 요리의 향미를 더하기 위해 사용되는 시트러스의 껍질을 뜻하면서 제로웨이스트의

myplac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