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여행/맛집

신사동 가로수길 자가제면 우동맛집 현우동 | 미쉐린 빕구르망 도장깨기#9

by yokijoki 2022. 11. 17.
반응형

다른건 몰라도 여기 면빨 한번 맛보고 나면 쫄깃하고 오동통한 식감때매 주기적으로 생각하는 곳이에요

현우동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149길 53 래성빌딩 1층
영업시간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브레이크타임 15:00-17:30
주차불가


현우동 가로수길


가로수길 건너편(논현역 방면) 골목 안에 위치해있어요.

(주로 사람들이 가로수길을 많이가는데 건너편에도 은근 맛집 많은거아세요?????? 다음에 포스팅할게염)
맛집으로 소문난 것에 비해 단조롭고 평범한 외부, 내부 인테리어가 부담없이 방문하고 싶게해요.




현우동 미쉐린 빕구르망


처음 방문했을 때는 우동 면발 애호가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서 알게됐는데요. 미쉐린 빕구르망에 올라와 본격적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더라구요. 어느덧 미쉐린 빕구르망 3년 연속 선정된 맛집이 됐네요.


현우동 연예인


가로수길은 연예기획사가 많아 꽤나 유명세탄 음식점에 가면 연예인들의 사인을 심심찮게 볼 수 있는데요. 현우동도 벽 한켠에 연예인 사인들이 많더라구요? 사장님 지인이실까요 아닐까요? 식당 크기에 비해 꽤나 많은 사람들이 찾아온 맛집인가봐요.


 

현우동메뉴



가격이 다른 주변 식당들에 비해 부담되지않는데 맛도 있어서 너무 좋아요. 호불호 없는 한끼 식사하기 좋아요.

현우동

 


냉우동도 유명하지만 날이추워서...못먹고 멘타이가마 바타우동(계란과 이즈니버터, 명란을 함께 비벼먹는 우동), 텐뿌라 우동(튀김(새우,야채)우동)을 주문했어요. 특히 손님들이 멘타이가마 바타우동을 많이 시켜먹는 것 같아요.

맛은 사실 요즘 맛있는 곳이 너무 많아서 처음 먹을 때나 두번 째 먹을 때나 평범하다고 생각했는데, 비빔면을 먹으니 면이 오동통한게 가끔 생각나겠더라구요. 오동통하고 쫄깃한 면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은근 찾기 쉽지 않아요. 신사역 근처가 회사다! 매일먹는 메뉴가 지겹다!싶을 때 먹을만한 곳을 찾고있다면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삼전동 시절 이미 유명세를 떨쳤던 우동의 달인 박상현 셰프의 논현동 우동 전문점 겸 제면소. 통통한 우동 면발을 한입 가득 베어 물면 매끈하면서도 탄력 있는 사리의 기분 좋은 식감과 씹을수록 은은하게 퍼지는 단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현우동'의 대표 메뉴는 ‘덴푸라 붓카케’ 우동이다. 굵직하고 탱탱한 면발과 갓 튀겨 낸 바삭하고 폭신한 튀김이 감칠맛 가득하면서도 섬세한 쯔유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