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여행/맛집

압구정로데오 칵테일바 앨리스, 청담 분위기좋은 바

by yokijoki 2023. 1. 17.
반응형


압구정 로데오 역 4번 출구로 나오셔서 언덕으로 올라가다 보면 바가 즐비해있는 골목이 있어요
그중 벌써 생긴 지 10년이 된 것 같은 바 앨리스에 다녀왔어요

앨리스 청담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5길 47 지하 1층


지하계단으로 내려가야 해요

청담앨리스 지하계단 출처:nikc



청담 앨리스

사진 찍으라고 만드신 것 같은 작은 복도를 지나요


청담 앨리스


들어오시면 앞에서 직원분이 맞이해 주십니다.




앤틱한 인테리어

청담 앨리스 내부


한 때 앨리스가 정말 핫했을 때가 있었는데 요즘은 너무 특색 있는 바가 많이 생겨서요. 그래도 금요일 저녁 여전히 손님들이 북적이네요.


청담 앨리스 내부



매장내부는 바 치고는 생각보다 밝은 편이에요.
앨리스가 콘셉트이다 보니 오랜 유럽 감성으로 꾸민 것 같아요. 요즘 잘 볼 수 없는 가구스타일이죠?

이마저도 이제 앨리스도 오래돼서.. 다소 촌스럽게 느껴지기도 했네요.

한쪽 편에는 커튼으로 살짝 가려진 룸인 듯 룸 아닌 그런 자리도 있어요.




칵테일 메뉴판


칵테일 메뉴는 봄/여름/가을/겨울 컨셉으로 잡아 어울릴법한 칵테일로 구성돼있어요. 가격은 ₩25,000원으로 통일

바텐더분 굉장히 친절하시고 적당히 호탕하게 설명해셔서 부담스럽지 않은 친절함이었어요




칵테일 바 앨리스


취향을 설명드리고 바텐더분 추천에 따라 주문했어요
서비스차지 10,000원은 따로 내셔야 합니다.



바 앨리스 기본안주


자리에 세팅돼 있는 기본 스낵이에요
다 먹으면 또 채워주십니다.




바 앨리스 청담


케이크 초도 불게 해 주세요.
케이크를 먹을 수 있는 접시, 포크 가져다주셔서 감사했어요.


전반적으로 요즘 개성 있는 바들이 너무 많아서 재방문할지는 모르겠으나 한번쯤 방문해 보시는 거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