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여행/맛집

명동 남산타워뷰 루프탑바 디어스명동, 재즈공연 서던하이랜드

by yokijoki 2023. 2. 14.
반응형

남산타워가 한눈에 보이는 곳에서 간단하게 와인한잔 하고싶으신 분들께 추천하고싶은 라운지 바 다녀왔어요!


디어스명동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176 디어스명동

디어스 명동은 코리빙하우스로 재택근무자, 디지털노마드들이 한달 장기숙박으로 이용하기 좋은 호텔이에요!
부대시설로 요리를 해먹을 수 있는 주방시설, 업무공간, 세탁실이 있어 호텔보다 장기 비즈니스 투숙객에게 좋은 호텔이에요.

디어스 명동 출처: 네이버lovebes


위치는 충무로역 4번 출구에서 2분거리 도로변에있다
입구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엘레베이터를 타고 13층으로 올라옵니다



큐레이션된 책과 음악

디어스명동 서던하이랜드



들어오자마자 해가 지고있지뭐에요?

서던하이랜드 라운지 바 섹션에는 큐레이션된 책들이 놓여져있어 읽고싶은 책을 읽을 수 있고 음악추천도 제공돼요!




디어스명동 보스헤드셋 음악



자리마다 보스 헤드셋이 놓여져있어 청음이 가능해요
책도 그냥 읽으실 수 있어요

조용하고 차분한 서던하이랜드


연령대는 20대 중후반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았어요
다들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에서 책을 읽거나 대화를 나누고 계시더라구요



남산타워뷰 통창

서던하일랜드 출처:소리샵


가끔 재즈공연도 한다던데 제가 간 날은 공연없었어요

자리 간격이 넓어서 좋아요!





서던하일랜드 남산타워


전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남산타워가 정면에 보이더라구요. 일몰시간대라 더 예뻤어요..!
명동근처에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네요



메뉴

서던하일랜드


메뉴로는 음료와 디저트가 있어요
알쓰더라도 글라스와인이 있어서 부담없어요!

진 패키지가 예뻐서 찍어봤네용



글라스와인, 치즈케잌


글라스로 레드 와인이랑 (8-9천원 정도?)
바스크 치즈 케이크(5천원정도?) 시켰어요

치즈케이크가 너무나 작아서 눈물이 …
근데 위에 뿌려주신 밀크폼같은 것이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루프탑

루프탑


서던하일랜드에서 계단으로 올라가면 루프탑이 있는데요 추워서 간단히 보구 바로 내려왔어요

루프탑이 은근 자리도 넓고 이글루같은 자리도 있더라구요


볼수록 오멋 이런 곳이 있었네~! 했던 디어스 명동이었습니당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