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여행/맛집

해방촌 칵테일바 힐즈앤유로파 | DJ음악선곡이 좋은 바, 이효리 서울체크인

by yokijoki 2023. 2. 22.
반응형

이태원 해방촌에서 노래 좋고 칵테일을 마시고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바 추천할게요!

DJ가 있지만 클럽은 아닌...! 칵테일바 힐즈앤유로파에 다녀왔어요

 

힐즈앤유로파

주소 서울 용산구 신흥로 35 2층
영업시간 평일 18:00-02:00, 주말 12:00-02:00

 

해방촌 힐즈앤유로파


2층에 있구 엘베는 없어요!

계단을 올라 작은 문을 열고 들어가면 LP판과 큰 스피커가 보입니다.


힙하다라는 표현이 잘어울리는 곳이에요

이태원해방촌 힐즈앤유로파


음악에 신경을 많이 쓰고있나봐요

제가 갔을 때는 흔한 노래는 아닌데.. 전부 좋아서 플레이리스트를 받고싶었어요.

따로 리믹스버전을 구하신건지 직접 믹싱하신건지.. 노래 검색해도 안나왔어요 ..




힐즈앤유로파

 

분위기는 캐쥬얼하면서 힙한느낌이에요. 신경쓰고가도 신경쓰고가지 않아도되는 그런 (ㅎㅎ)
이효리의 서울체크인에서 나온 이후라 사람이 너무 많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엄청나게 붐비지않고 남아있던 한자리가 있었어요!

 

공간이 좁아요. 
바 자리는 몇개 안되구 (5-6개?)
테이블석은 5개 정도되는데 그마저도 2-3인용이라 무지 작아요



힐즈앤유로파

기본으로 물이 놓여져있고 음식을 파는지 식기류도 있었어요

자리가 정말 작았는데... 옆사람이랑 다닥다닥 붙어있는 느낌이지만 .. 나쁘진 않았어요!

 

앉아있으면 직원분께서 주문을 받으러 오십니다.




음식, 술, 디저트가 있는 메뉴판

힐즈앤유로파 메뉴판

 

메뉴판을 보면 간단한 음식, 디저트, 술메뉴가 있어요

칵테일 바인데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갈 것 같은 음식들이 있어서 놀랐어요. 스테이크도 있다니요! 

가격은 1만원 후반~3만원 중반대


제 주변 모든 테이블에서 크림 카라멜 푸딩(10,000원)을 드시고 계셔서 시켜야되나 했찌만.. 

밥을 먹고간 상태라 간단하고 깔끔하게 진토닉을 주문했어요!


힐즈앤유로파 진토닉

 

간단한 진토닉조차도 은근 맛없는 칵테일바도 있는데..깔끔하고 적당히 취기가 올라서 좋았어요.


진토닉 한잔씩하고 노래 들으며 실컷 수다떨구 2차로 넘어갔답니다!

음악이 너무 좋아서... 내가 음악에 취하는건지~ 술에 취하는건지 ~

 

기분이 절로 좋아지니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추천해요





다음에는 힐즈앤유로파 근처 맛집도 추천하러올게용

2023.02.27 - [서울여행/맛집] - 해방촌 모로코코 카페 | 모로코 음식점은 처음이야.. 너무 맛남! (양고기 못먹는데 다먹음)

 

해방촌 모로코코 카페 | 모로코 음식점은 처음이야.. 너무 맛남! (양고기 못먹는데 다먹음)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여름날과 딱 어울리는 모로코코 카페 다녀온 후기입니둥..❤ 모로코코 "카페"이지만.. 음식점이에요! 모로코코 카페 주소 서울 용산구 신흥로 34 월요일 정기휴무 와

myplac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