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여행/맛집

여의도 뷰만 좋은 50층 세상의 모든 아침 브런치, 웨이팅하며 사진찍기 좋은 곳

by yokijoki 2023. 2. 26.
반응형

여의도 세상의 모든 아침을 드디어 가봤어요
이병헌, 이민정의 결혼식 장소로도 유명한 곳인데.. 전경련회관 50층에 있어 서울 경치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어요!


세상의 모든아침 여의도점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전경련회관 50층, 51층

 

세상의모든아침입구 출처:hokyung kang

 

주말에 점심시간에 가니 줄이 정말 정말 길더라구요! 
입구에서 대기손님 웨이팅을 테이블링으로 등록받고 보통은 입구 앞 의자에서 낑겨앉아 기다리는데요...

 

 

 

긴 웨이팅, 전망좋은 51층 

세상의모든아침 51층

 


한 층 위인 51층은 원래는 행사장으로 쓰였던 공간인지 음식점으로는 사용하지 않는 빈 공간이 있더라구요!
의자도 몇개 있길래 앉아서 느긋하게 기다렸습니다.


밥 먹으면서 볼 뷰를 여기서 다 본 것 같아요 ㅎㅎ
개인적으로 51층이 사람없고 트여있어서 전망대처럼 360도로 서울을 한 눈에 다 볼 수 있어요!

한강도 보이고.. 이거 봤으니까 기다리지 말고 갈까? 할 정도로 뷰가 더 예뻤어요. 

 

 

 

전경련회관

 


미세먼지가 별로 없던 화창한 날이라 저 멀리 롯데월드몰까지 보이더라구요
(어느새 미세먼지 수치 판별 기준이 되버린 롯데타워..)

 

 

 

세상의 모든아침 브런치

세상의 모든아침 파블로바 브런치

 

30분정도 기다렸을까요? 드디어 자리에 앉았어요.

2인이었는데도 4인용 크기같은 테이블에 앉았어요! 테이블이 크고 간격도 넓어서 모임갖기에 좋을 것 같아요. 

 

 

메뉴로는 레이어드 파블로바크랩 로제 링귀니 피꼴레(30,000원)를 시켰어요!

 

 

크랩로제파스타


음식은 사실 생각보다 너무 평범했어요. 전형적인 프렌차이즈에서 내놓은 맛 같아요.
파블로바도 다른 곳에서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이있어서.. 시켜봤는데 실망 (ㅠㅠ) 


가격대는 기본 2만원대 후반부터 시작해서 맛 퀄리티가 더 좋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차라리 가격을 더 받고 신경 쓴 요리가 나왔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근데 뷰를 생각하면.. 감안해야죠! 뷰맛집인 것 같아요

 

 

 

세상의 모든아침 뷰


제가 앉은 창가자리에서는 증권가 본사들이 보이네요
어렸을 때 이쪽 자주왔는데..높은 건물들이 꽤 새로 생긴 것 같아요

 

세상의 모든아침 뷰

 

여의도가 한 눈에 보여서 신기했어요

 


의외로 화장실이...포토존..! 페인트색도 튀는 빨간색에 큰 전신 거울이 있어서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ㅎㅎ
일부러 손님들 사진 찍고가라구 포토존처럼 꾸민 것 같았어요



여의도에서 가볍게 만남 가질 때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