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외여행/서울근교

푸바오 대기없이 보는 방법: 에버랜드 판다월드 ‘굿모닝푸바오 패키지‘

by yokijoki 2024. 2. 15.
반응형

 

한줄평
푸바오 떠나기 전 웨이팅없이 보는 방법
에버랜드 굿모닝 푸바오 패키지 구매



에버랜드 어플로 푸바오패키지 구매

 

윈터굿모닝 푸바오





윈터 굿모닝 푸바오 패키지

윈터굿모닝푸바오

 

저는 주말/공휴일에 방문해 인당 62,000원
총 2인 124,000원 지불했습니다!

결제완료 후 입장가능한 QR코드가 전송됩니다.




입장시각 10분전 블루주차장 주차

에버랜드 주차


매표소, 판다월드랑 가까운 블루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에버랜드 오픈시간 전인데도 차가 많아서 놀랐습니다…




사전예약없을 때 판다월드, 에버랜드 대기줄

사전예약없이

 

입장시간 전인데도 불구하고
입구에 사전예약없이 푸바오 오픈런 하시는 분들인지 에버랜드 입장을 기다리시는 분들인지 사람이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굿모닝패키지 예약자 전용 입구

굿모닝패키지


굿모닝패키지를 구매한 사람들은 입장줄이 따로 있어요.
매표소 제일 왼쪽 끝 CU 편의점 쪽에 있습니다.

입장시간별로(1-3차) 그룹지어 들어갑니다.


굿모닝 패키지 판다월드

 


에버랜드 안으로 들어오면 에버랜드 직원 분이 인솔해주시구요.
기다리는 것 없이 바로 판다월드로 직행합니다!

 

 

 

에버랜드에는 아주 크고 귀여운 판다인형모형이 있습니다!
저도 기념사진 열심히 찍었어용

 

 

 

판다월드 도착 및 즉시입장

판다월드

 

 

판다월드로 도착하면 굿모닝 패키지답게 대기자가 없기 때문에

대기없이 즉시입장 가능합니다.

 

다보고 나와서 알게됐지만...

여기까지 들어오는 것도 엄청난 줄을 서더라구요..

 

 

 

아기판다

 

들어갈 때 '오늘의 아기판다 푸바오'의 정보!

태어난지 몇일 지났는지, 몸무게, 오늘의 몸무게 같은게 적혀있어서

너무 귀여웠어요.

 

사육사 분들의 육아일기 보는 듯한 느낌? ㅋㅋ

 

판다 방사장

 

 

판다 실내방사장을 지나 실외로 나갑니다!

 

 

 

 

아침밥먹는 아이바오

 

아이바오

 

드디어 들어왔습니다.

 

아이바오가 아침밥을 먹고있네요.

 

 

 

아이바오

 

저는 판다월드에 아침 9시 50분에 관람시작했는데 밥먹는 시간인가봐요.

 

 

아이바오

 

판다가 자고 있을 수도 있다고해서 걱정했는데..

너무 귀여운 죽순 ASMR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죽순먹는 푸바오

푸바오

 

 

역시 푸바오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레서판다와 아이바오 쪽에는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지 않은데, 사람들로 둘러쌓여 있었어요.

 

 

 

푸바오

 

 

 

푸바오도 신나게 죽순을 먹고있습니다.

아이바오보다 멀리 떨어져있어서 죽순 먹는 소리가 들리지 않았어요 ㅠㅠ

 

 

 

푸바오

 

 

그러던 중 갑자기 푸바오가 아래로 내려와서

눈을 가지고 놉니다.

 

귀여워....

신나서 혼자 눈을 온 몸에 부비고 구릅니다.

 

 

푸바오

 

 

아이바오보다가 푸바오 보니까 정말 털 색이 누렇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쉬운 점은 판다들의 인기 때문에 관람시간은 5분으로 제한됩니다.

1번 입장시 5분동안 관람 가능하며, 굿모닝 패키지의 경우 연속된 시간을 선택하지 못합니다.

2번 관람하고 싶으시면 1회 / 3회 이런식으로 선택하셔야해요!

 

 

 

전 혹시나 쌍둥이 아기판다도 볼 수 있나 했는데 아기판다들은 나오지 않는 것 같아요.

 

 

 

 

 

 

판다월드 기념품샵

판다월드 기념품 인형

 

푸바오 등록증을 매고있는 인형과 아기 판다들의 인형도 있어요.

유투브를 통해 본 아기판다 푸바오 성장과정에서 나왔던 모습 그대로라..

더 귀여웠던 것 같습니다.

 

저 푸바오 등록증 인형은 품절됐었다는데 다시 입고됐나봐요!

 

 

 

푸바오 아이바오

 

이렇게 아기판다를 품고있는 판다인형도 있어요.

너무 귀엽죠?

 

 

판다월드

 

 

아니 이게 웬일입니까?

판다월드 푸바오 굿모닝패키지로 관람 후 나오니...

벌써 줄이...

판다월드 입구에서도 들어가기까지 40분대기라고 적혀있었습니다..ㅠㅠ 

 

판다월드 가려면 언덕베기를 내려가거나 올라와야하는데

와 정말 줄이 끝이 없어서 .....

굿모닝 패키지 잘 끊었구나 생각했어요!

 

날씨가 정말 추웠거든요.

 

 

 

 

굿모닝 패키지로 관람하고 나오면 10시가 채 안되는 시간이라

빠르게 움직이시면 원하는 놀이기구도 대기없이 금방 탈 수 있습니다.

 

 

단, 배가 고파도...

오전 10시부터 열어있는 식당이 많이 없어서..

햄버거로 끼니를 때워야할 수도 있습니다.

 

 

 

에버랜드

 

 

굿모닝 패키지에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도 포함돼있는데요.

저는 이날 너무 추워서 판다월드만 보고 금방 나왔답니다.

 

그래도 너무 좋았어요.

푸바오가 중국으로 반환되기 전에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