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남아시아, 아시아여행/싱가포르

싱가포르 마리나베이뷰 숙소추천 | 파크로얄 컬렉션 마리나베이. 마리나베이뷰, 가격, 조식, 수영장

by yokijoki 2023. 1. 15.
반응형

 

많고많은 마리나베이뷰 호텔 중에 왜 파크로얄?


싱가포르에는 마리나베이뷰를 내세운 호텔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호텔을 찾다보면 마리나베이뷰..에 대한 정보들이 주로 나오다보니

저도 마리나베이가 보이는 숙소에서 숙박해야할 것 같은 기분? ㅋㅋㅋ

그렇지 않으면 손해보는 그런 기분?이 들더라구요.

 

제가 여행했던 시기가 싱가포르에서 큰 행사가 열려 마리나베이 근처 호텔들 가격이 2배 이상은 뛴 상태였어요.

그 중에서도 마리나베이뷰를 찾다보니 가격이.. 좀 부담됐어요.

그 정도의 가치가 있을까? 싶기도 했구요!

 

그러던 중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마리나베이뷰를 즐길 수 있는 5성급 호텔을 발견해 예약하게 됐습니다.

 

 

PARKROYAL COLLECTION Marina Bay

주소 6 Raffles Blvd, Singapore 039594

 

 

파크로얄은 지점이 많더라구요. (예약할 때 지점이 많은 줄 모르고 좀 헷갈렸어요..)

피커링 지점의 외관이 싱가포르의 시그니처인 "숲"을 잘 표현해내 인기가 가장 많은 것 같았어요.

 

마리나베이 지점은 주변의 마리나베이에 있는 호텔보다는 덜 유명한 것 같았지만

5성급이고 리모델링한지 얼마 안됐다길래 깨끗하고 깔끔하기를 기대를 하며 갔습니다!

 

예약은 당시 가장 저렴했던 공식사이트를 통해 진행했어요.

원화로 47만원 결제했습니다.
(당시 마리나베이 주변 호텔들은 100만원 대)

 

파크로얄 콜렉션 로비

 

 

로비는 1층이 아닌 4층에 위치해있어요.

컨시어지 데스크에 한국인 직원분도 상주해계셔서 한국말로 체크인 진행했어요.

 

 

파크로얄 콜렉션 인테리어

 

4층이라서 아래층에 인테리어가 한 눈에 보이는데 보다보면 새장 안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파크로얄 컬렉션 새

 

실제 새장 속에 새가 있어서 새소리가 호텔 전체에 계속 울려퍼집니다.

(새장 속에 갇혀있는 새가 좀 불쌍하긴 했지만.. 울려퍼지는 새소리는 정말 좋아요. 이건 정말 직접 가봐야해요!)

 

 

파크로얄 컬렉션 라운지

 

 

일반 라운지는 로비 층에 있는데 이 또한 새장 속에 있는 것 같은 컨셉이에요.

크기가 크진 않아요.

 

밤에는 테크노틱한 음악이 나오더라구요!

 

 

 

파크로얄 컬렉션 로비

 

저희는 12층을 배정받았어요.

로비층 중간에 다리가 있는데 이 길을 쭉 지나서 있는 엘레베이터를 타고 이동합니다.

 

 

 

파크로얄 컬렉션

 

로비 아래층으로 보면 예쁜데 룸으로 가는 사각형으로 된 길은 좀 투박하죠?

층수가 은근 높아 아래를 보면 무섭더라구요. 

 

그래도 위치상 제일 끝방이어서 좋았어요!

(시끄럽게 해도 컴플레인 안들어올 것 같았어요 ㅋㅋ)

 

 

 

파크로얄 컬렉션 마리나베이뷰 Signature Marina Bay Room

 

출처: 공식사이트, secretlifeoffatbacks

 

제가 머문 방은 발코니가 있는 Signature Marina Bay Room 타입이었어요.

킹사이즈 침대라 여자 2명이 숙박하기에 충분했어요.

 

일단 마리나 베이뷰가 목적이었기에 ㅋㅋ 발코니가 필수였어요.

(원래는 마리나베이에서 매일 밤 진행한다는 레이저쇼를 여기서 보려고 했었음)

 

출처: secretlifeoffatbacks

 

화장실에 수동식 비데가 있더라구요? 영국 식민지 때 영향일까요?

이건 좀 신기했어요. (물론 사용안함)

 

샤워부스는 1인용 샤워부스라 그리 크지않지만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전혀없었고 욕조가 한켠에 있어요.

 

 

 

파크로얄컬렉션 마리나베이뷰

 

방에서 보이는 마리나베이뷰

앞의 건물만 아니었으면 더 멋있었을 것 같은.. 살짝 아쉬웠던 뷰였어요!

 

 

 

수영장, 헬스장

 

밤에 수영장을 가봤는데 풀장 아래 불빛이 있어서 별처럼 정말 예쁘더라구요.

분위기가 은은하니 예뻐서 그럴까요 커플들만 있었음 ㅋㅋㅋㅋ

 

파크로얄 컬렉션 마리나베이 수영장

 

수영장은 10:30pm까지 운영하는데 시간 안돼서 못갔어요.

 

 

싱가폴 야경 호텔

 

그리고 수영장 옆 호텔로 내려가는 길 풀사이드 바 쪽에 두리안건물로 유명한 Esplanade - Theatres on the Bay, Singapore과 싱가폴의 스카이라인 야경이 한눈에 보이는 곳이 있어요.

투숙객분들이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용 ㅋㅋ

 

솔직히 마리나베이 뷰보다 이게 더 예뻤어요!

 

 

 

출처: 공식홈페이지

 

5층에 위치한 헬스장이에요. 정말 좋았던게 테크노짐 기구들로만 가득차있었어요.

24시간 운영이고 운동하고 싶었는데 밖에 나돌아다니느라 뻗어서 짧게밖에 못했어요.

 

헬스장 안에 샤워실도 구비돼있답니다.

 

 

조식

 

페퍼민트 조식

 

 

조식은 로비랑 같은 층에 있는 Peppermint라는 식당에서 하더라구요.

신기한게 조식 안내데스크에도 한국인 직원분이 계셔서 한국어로 설명을 들었습니다. ㅋㅋㅋㅋ

 

시간은 6:30am에서 10:30am까지!

 

 

 

페퍼민트 조식

 

음식은 나름 다양했어요. 계란요리도 직접 해주시고요. 음료도 많아요.

한 3접시 먹은 것 같아요. 정말로 먹을만 했어요!

 

어반팜

 

일부 채소들을 페퍼민트 바로 옆에있는 어반 팜에서 키운 걸 따와서 제공한다고해요.

컨셉이 참 신선하고 올개닉하죠?

 

전반적으로 아주 깔끔하고 새장 컨셉에 어반 팜까지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들어 만족스러웠던 파크로얄컬렉션 마리나베이였어요!

 

 


 

2024.01.30 - [동남아시아, 아시아여행/싱가포르] - 싱가폴숙박 뷰좋은 호텔 ‘스위소텔 더 스탬포드’: 마리나베이샌즈 테라스 뷰, 수영장

 

싱가폴숙박 뷰좋은 호텔 ‘스위소텔 더 스탬포드’: 마리나베이샌즈 테라스 뷰, 수영장

안녕하세요! 싱가폴에서 뷰 좋은 호텔로 유명한 스위소텔로 호캉스 다녀왔어요. 누군가가 뷰 좋은 호텔을 추천해달라고하면 무조건 스위소텔을 추천해줄 것 같아요! 스위소텔 더 스탬포드(Swiss

myplaces.tistory.com

 

2023.05.29 - [동남아시아, 아시아여행/싱가포르] - 싱가포르 자전거 애니휠(Anywheel) 타는 방법, 자전거도로 추천

 

싱가포르 자전거 애니휠(Anywheel) 타는 방법, 자전거도로 추천

싱가포르에서 놀란 점은 길에서 운동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다는 것인데요! 마리나베이샌즈를 걷다보면 러닝하는 사람들,, 자전거 타는 사람들,, 한국에서는 이제 거의 안보이는 롤러브레이드

myplaces.tistory.com

 

2022.12.02 - [동남아시아, 아시아여행/싱가포르] - 싱가폴여행 미쉐린 1스타 '라비린스(Restaurant Labyrinth)' 싱가포리안 레스토랑

 

싱가폴여행 미쉐린 1스타 '라비린스(Restaurant Labyrinth)' 싱가포리안 레스토랑

싱가포르의 음식문화와 역사를 음식 전체에 담은 라비린스 런치코스 다녀왔어요! 그 나라만의 식문화를 경험하는 것도 제게는 여행을 풍요롭게해주는 요소 중 하나라 뉴 싱가포리안 레스토랑

myplaces.tistory.com


 

동남아시아 여행할 때 유용하게 사용했던 어플! 특가상품 자주 올라오더라구요! 확인해보세요!

트립닷컴 할인코드 공유

😉아래 링크를 통해 예약하시면 할인된 금액으로 가능해요!

트립닷컴 회원가입을 하고 항공권과 호텔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12,800원 상당의 특별한 바우처를 받으세요!
[친구의 선물이 도착했어요!] 지금 트립닷컴 회원가입하면 항공권과 호텔 예약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2,800원 상당의 할인코드를 드려요.​
특별하게 할인받고 기분 좋게 떠나보세요.
https://kr.trip.com/sale/4283/referee.html?locale=ko-KR&referCode=E31AD4102213CD0D40E83C77846EB29B

 

트립닷컴 회원가입을 하고 항공권과 호텔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12,800원 상당의 특별한

[친구의 선물이 도착했어요!] 지금 트립닷컴 회원가입하면 항공권과 호텔 예약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2,800원 상당의 할인코드를 드려요.​ 특별하게 할인받고 기분 좋게 떠나보세요.

kr.trip.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