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남아시아, 아시아여행/싱가포르

싱가포르 새벽도착 | 프라이빗공항픽업 클룩, 24시간 체크인가능한 KINN캡슐호텔 이용후기

by yokijoki 2022. 11. 28.
반응형


직장인이라 없는 시간 하루라도 더 벌려고 밤비행기를 강행했는데요.
무려 새벽 2시에 도착한 싱가포르..



공항픽업서비스 이용

 

싱가포르 클룩서비스



싱가포르 공항에서 새벽에 택시잡기가 어려울 수도 있다길래 정해진 시간에 픽업가능한 클룩 서비스를 미리 예약했어요. 가격도 은근 저렴하고(야간 할증택시랑 비교해서) 편해서 괜찮네요.




도요타 캐리어



랜딩도 안했는데 구글에 편명치니 일찍 도착했다고 ㅡㅡ..
비행기도착정보가 잘못떠서 죄송하게도 기사님께서 예상보다 오래 기다리셔가지구 예민쓰하셨습니다.
그치만 따로 부탁드린걸 오케이해주셨던 츤데레셨음..




킨 캡슐호텔


30분 걸려 도착했습니다.
내리자마자 펍이 많은 동네라 시끄러워서 깜짝놀랐네요. 잠은 잘 수 있을까 약간 걱정됐음 (^^..)


어렸을 때 여행왔던 싱가포르는 정말 깨끗했는데 신호등 건너며 바퀴벌레 한마리도 보고….깜짝 놀랐네요. (잠깐 앞으로의 여행걱정..^^)



KINN Capsule Hotel

주소 39 South Bridge Rd, 싱가포르 058673
가격 1박에 인당 8만원 정도

킨 캡슐호텔 입구


새벽 두시반이라 카운터에 사람 없으면 망한다는 생각으로 갔는데 다행히 사람이 계셨어요.



캡슐호텔 로비


무난하게 체크인하고 방과 캡슐(?)을 배정받아요. 캡슐호텔은 처음이라 걱정했는데 깔끔했어요!

방문 비밀번호, 현관 비밀번호, 와이파이 등 필요한 정보를 전달받고 샤워용 큰 타월을 한개씩 받아요.


 

 

 


기본제공용품 및 2층 캡슐이용

 

싱가폴 캡슐호텔


귀엽죠? 캡슐안에 들어가서 자는거에요.
싱가폴이 동남아시아라 덥고 꿉꿉할까봐 걱정했는데 에어컨 빵빵해서 시원하고 침구도 생각보다 많이 뽀송해서 깜짝 놀랬어요.


캡슐내부


신기하죠 웬만한건 다있어요.
개인콘센트, 충전용 USB콘센트, 미니식탁, 조명, 캡슐을 가릴 수 있는 블라인드까지..
생각보다 블라인드 치면 프라이버시 보장되고 ㅋㅋ 너무 괜찮더라구요?

친환경 칫솔, 슬리퍼 제공해요
다만 .. 캐리어 보관은 각자가 해야돼서 약간 불안해요.


캡슐호텔 싱가포르


전 2층을 배정 받았는데 의외로 상당히 높음 ㅋㅋㅋㅋㅋㅋㅋ 내려갈 때 삐끗하면 다칠 수 있음(조심)

한 방에 거의 8명?정도라 잘 때 코고는 사람있을까봐 약간 걱정했는데 다들 곤히 주무시고계셨음.
새벽에 짐 푸느라 뒤적거리니 조큼 지송했네요.

땀 냄새 많이나는 사람이 있을까도 약간 걱정했는데 냄새는 무슨 쾌적했음!

유심하려고 했는데 새벽4시가 다 돼서 잠을 청함..



화장실 및 공용샤워실


변기 있는 화장실은 따로 있고 샤워실이 있어요.
(물론 남/여 따로임)

캡슐호텔 샤워


샤워도 공용샤워실에사 해야돼서 사람많아서 못하는거 아닐까 걱정했는데 안기다렸고 생각보다 널널했어요.

샤워실 3칸이고 개별 칸막이가 있어요.
드라이기도 하나 구비돼있어요.


캡슐호텔 샤워

샴푸, 바디워시 있구요
문에 옷걸이 있어서 걸 수 있음!
(단 샤워하다보면 젖을 수 있슴)



공용다이닝(?)공간

 

캡슐호텔 킨 싱가포르



다이닝이라 하기에 뭐하지만.. 공용공간이 있었어요.
사탕, 차 같은게 있었고 커피머신, 전자레인지가 있었어요.



킨 캡슐호텔 로비


생각보다 잠을 너무 잘잤어요.
정말 잠만자고 11시 쯤 바로 체크아웃했지만…
이왕 한번 쯤 캡슐호텔 이용하실거면 여기 이용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2023.08.19 - [동남아시아, 아시아여행/싱가포르] - 싱가포르 버스 결제 가능한 카드 추천, 이지링크 없이 한국카드로 타기

 

싱가포르 버스 결제 가능한 카드 추천, 이지링크 없이 한국카드로 타기

안녕하세요. 그동안 그랩만 타다가..싱가포르 살게된지 두 달만에 버스를 열심히 타게됐습니다! 싱가포르 버스가 한국의 카드로 결제가능한거 아세요? 다들 요 와이파이 표시(컨택리스)가 있으

myplaces.tistory.com

 

2023.05.29 - [동남아시아, 아시아여행/싱가포르] - 싱가포르 자전거 애니휠(Anywheel) 타는 방법, 자전거도로 추천

 

싱가포르 자전거 애니휠(Anywheel) 타는 방법, 자전거도로 추천

싱가포르에서 놀란 점은 길에서 운동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다는 것인데요! 마리나베이샌즈를 걷다보면 러닝하는 사람들,, 자전거 타는 사람들,, 한국에서는 이제 거의 안보이는 롤러브레이드

myplaces.tistory.com

 

2023.05.24 - [동남아시아, 아시아여행/싱가포르] - 싱가포르 속도 빠른 유심 추천, 싱가포르 3대 통신사는? 창이공항에서 씽텔, M1 심카드 구입하기

 

싱가포르 속도 빠른 유심 추천, 싱가포르 3대 통신사는? 창이공항에서 씽텔, M1 심카드 구입하기

싱가포르에서 사용했던 유심칩 중 가장 사용하기 편하고 속도가 빠르면서 안정적이었던 심카드를 추천하려고 글을 씁니다 결론만 말하자면 씽텔 구입하세요! 🤣 해외 여러 곳에서 살아보니..

myplaces.tistory.com


동남아시아 여행할 때 유용하게 사용했던 어플! 특가상품 자주 올라오더라구요! 확인해보세요!

트립닷컴 할인코드 공유

😉아래 링크를 통해 예약하시면 할인된 금액으로 가능해요!

트립닷컴 회원가입을 하고 항공권과 호텔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12,800원 상당의 특별한 바우처를 받으세요!
[친구의 선물이 도착했어요!] 지금 트립닷컴 회원가입하면 항공권과 호텔 예약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2,800원 상당의 할인코드를 드려요.​
특별하게 할인받고 기분 좋게 떠나보세요.
https://kr.trip.com/sale/4283/referee.html?locale=ko-KR&referCode=E31AD4102213CD0D40E83C77846EB29B

 

트립닷컴 회원가입을 하고 항공권과 호텔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12,800원 상당의 특별한

[친구의 선물이 도착했어요!] 지금 트립닷컴 회원가입하면 항공권과 호텔 예약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2,800원 상당의 할인코드를 드려요.​ 특별하게 할인받고 기분 좋게 떠나보세요.

kr.trip.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