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여행

영국 기념품 추천 | 런던 러쉬 매장에서 배쓰밤 대량구매하기

by yokijoki 2022. 7. 17.
반응형

 

영국기념품으로 살만한 브랜드 러쉬(LUSH)


환경친화적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는 영국 브랜드인데요
지난번 영국에서 살만한 기념품으로 영국 홍차브랜드 포트넘앤메이슨을 포스팅했었는데 생각해보니 러쉬가 그보다 더 많이 알려진 브랜드네요

홍차 포스팅은 아래 링크 걸어둘게요

2022.05.27 - [해외여행/영국 UK] - 런던여행 | 영국기념품 추천 영국홍차브랜드 포크넘앤메이슨 구경하기

 

런던여행 | 영국기념품 추천 영국홍차브랜드 포크넘앤메이슨 구경하기

여행하다보면 꼭 마지막 날에 기념품샵에 들러 선물사는게 국룰이잖아요? 은근 지인들 취향 고려해 선물 고르는 것도 어렵고.. 영국에서는 포크넘앤메이슨이 호불호없는 기념품을 구매하기 딱

myplaces.tistory.com




 

없는게 없는 러쉬 런던 소호매장

 

런던에는 좀만 가다보면 러쉬매장이 어찌나 많은지
특히나 유명한 관광지 지역에가면 꼭 있어서 굳이 시간내서 찾아갈 생각 안하고 여행 마지막날 숙소랑 가장 가까운 매장에 들려 털어왔어요

저는 소호에 있는 러쉬매장을 들렀는데 제가 한국에서 본 러쉬매장 중 강남점 규모가 제일 컸었는데 그보다 훨씬 커요 ㅋㅋ

러쉬 팩토리컨셉으로 매장이 꾸며져있던데 정말 공장인줄 알았네요..



러쉬 런던 매장 배쓰밤

 

신기했던 2층에는 러쉬팩토리를 주제로 배스밤이 하나하나 전시돼있어요

직원분께 여쭤보면 효과나 사용법에대해 설명해주세요
러쉬 직원분들 하나같이 친절하신건 만국공통인가봐요

 

 

 


당연히 테스트도 해볼 수 있어요!
테스트할 때 판매중인 배스밤 한개를 아무렇지않게 가져가서
크게 덩어리로 잘라 아낌없이 테스트해주시더라구요


그만큼 영국에서 러쉬가 관광객들에게 정말 잘팔리나봐요..



러쉬 배스밤

 

 

배쓰밤 버블바 차이


배스밤뿐만 아니라 버블바도 종류가 지인짜 많아요

배쓰밤 버블바 차이가 뭔가 싶어서 물어보니
배쓰밤은 욕조에 던져 풀어 한번에 다 사용하는 거라면
버블바는 3등분으로 쪼개서 손에 문지르며 거품내서 쓰는 거더라구요. 그리구 본인이 원하는 만큼 쪼개사용해도 문제없다고 하더라구요

거품은 버블바가 훨씬 더 많이 나구요

 

 

반짝이 배쓰밤



특히나 추천해주신게 반짝이면서 색깔이 알록달록한 것들이었는데 물에 풀으니 정말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왜 배쓰밤으로 목욕하면 힐링된다구 하는지 약간 이해돼요
다만 전 목욕하며 생기는 수증기 자체를 싫어해서 패스..

정말 오로지 선물용 ㅋㅋ

 

 

한국에서 17,000원이 5파운드(약 8천원)되는 매직

 

 

런던 러쉬는 더 저렴할까?

 

사실 제일 중요한 것은 가격이죠
한국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으니 저렴하지 않으면 굳이 살 필요 없으니까요!


제가 확인해본 결과 일부 상품들은 훨씬 저렴해요!


거의 1만원 정도 차이나는 것도 있었음(아톰허트마더..)
기본 한 5-7천원은 차이나는 듯? 섹스밤, 인터갈락틱, 브라이트사이드, 더컴포터, 로즈잼 버블룬 등등
위에 미모사 바디젤도 거의 뭐 한국가격이랑 8천원 이상은 차이납니다

 


엇비슷했던 제품들도 있었던 것 같은데..
러쉬팬분들은 딱 보면 아실듯

근데 일부 한국에 아예 입고돼지 않은 제품들도 있고 여기는 저렴한 가격대의 배쓰밤도 종류가 정~말 많아요




배쓰밤 컨테이너 벨트

 

정말 공장처럼 컨테이너 벨트에 배쓰밤이 돌아가고 있떠라구요 ㅋㅋㅋ
독특하고 예쁜게 많아서 죄다 장바구니에 집어담느라 정신없었어요




런던 러쉬 세일기간/행사/영국세금환급

 

 

계산할 때 여쭤보니 영국 러쉬는 새해 직전 마지막 달 마지막 주 쯤에 몰아서 세일행사를 한다고해요
그외로는 딱히 세일기간이 없다고하시네요

전에 독일에서 리모와 캐리어사고 세금환급 받았던 적이 있어서 혹시나 영국에서도 세금환급이 될까해 알아봤는데 영국이 브렉시트 이후 세금환급제도가 없어졌다했나 그래서 신청안했어요

정말 많이 구매했는데.. 아쉽네요

 

러쉬


캐리어에 반을 차지할 정도로 배쓰밤, 버블바만 한 30개는 사왔어요...


7년전만 해도 영국에서 사는게 훨씬 쌌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막 엄청난 차이는 못느꼈지만!
그래도 저렴하구 종류도 많구하니 영국간 기념 선물용으로 추천해요

아 그리고 바디용품이나 헤어, 페이스, 립 등 한국에 없는 제품들도 있으니까 고런거 사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또 다른 영국 쇼핑리스트 추천합니다!

2022.08.06 - [영국여행] - 런던 해크니 버버리 아울렛에서 자켓쇼핑/ 100만원 저렴하게 득템/ 세금환급안됨

 

런던 해크니 버버리 아울렛에서 자켓쇼핑/ 100만원 저렴하게 득템/ 세금환급안됨

런던여행가면 다들 한번씩 들린다는 버버리아울렛가서 코트득템해왔어요 여행가면 아울렛 들리고 쇼핑하는게 너무 뻔한 것 같아서 언제부터 흥미없어졌다고 생각했는데..막상 득템하니 또 기

myplaces.tistory.com

 

2022.12.10 - [영국여행] - 런던 백화점 Selfridges(셀프리지스)에서 롤렉스 가격비교해보기

 

런던 백화점 Selfridges(셀프리지스)에서 롤렉스 가격비교해보기

Selfridges 백화점 주소 400 Oxford St, London W1A 1AB 영국 런던에서 두번 째로 큰 셀프리지스 백화점은 옥스퍼드 스트릿에 있어서 숙소가 런던 1zone에 중심에 있으면 걸어서 쌉가능이에요 옥스퍼드 스트

myplaces.tistory.com

 

2022.05.27 - [영국여행] - 런던여행 | 영국기념품 추천 영국홍차브랜드 포크넘앤메이슨 구경하기

 

런던여행 | 영국기념품 추천 영국홍차브랜드 포크넘앤메이슨 구경하기

여행하다보면 꼭 마지막 날에 기념품샵에 들러 선물사는게 국룰이잖아요? 은근 지인들 취향 고려해 선물 고르는 것도 어렵고.. 영국에서는 포크넘앤메이슨이 호불호없는 기념품을 구매하기 딱

myplac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