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서부여행/로스앤젤레스, 라스베가스

LA호캉스 | 베니스비치 가성비좋은 마리나 델 레이호텔(Marina Del Rey Hotel) 추천후기

by yokijoki 2023.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엘에이는 베니스비치와 팜트리가 대표한다고 해도 될만큼 유명한데요.
베니스비치는 자유롭고 미국! 캘리다! 하는 느낌을 느끼기엔 최고지만 좀 더럽거든여? ㅋㅋㅋ 별별 사람들이다와서 .. ㅋㅋㅋ


아실랑가 모르겠지만 마리나델레이(Marina Del Rey)라는 구역이 베니스비치 근처 구역 중에서도 참 깨끗하고 예뻐요
이 구역은 상대적으로 깨끗하고 안전하다보니 주변에 비해 집값도 좀 센편인데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성비있는 호텔을 추천해드릴게요
 
 

Marina Del Rey Hotel

주소 13534 Bali Way, Marina Del Rey, CA 90292, United States

 

 

마리나델레이호텔

 
저는 친구들이 갑자기 여기서 호캉스할거라고 나오라길래 가봤는데 4성급에 깔끔하고 괜찮더라구요.
일박에 $400 초반정도로 주변 호텔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죠?
 

 

Marina View Double Queen 룸타입

 

마리나델레이호텔

 
친구가 마리나 뷰를 예약했더라구요
호텔룸은 매우 깔끔했어요.
룸 테라스에서 요트 선착장이 보여요.


참고로 이 호텔은 반려견 허용하는 룸도 있어요!
 

솔직히 다운타운에 있는 호텔에서 잘바에 여기서 숙박하는게 뷰도 예쁘구 동네도 깔끔하고 훨씬 엘에이 분위기를 느끼기에 좋을 것 같아요.
베니스비치 근처 주요 관광지들과도 가깝고 차가 없으시다면 우버도 금방 잡히는 곳이구!
일단 여기근처 안전한 편이에용 ㅋㅋ


 
 

테라스에서 보는 요트선착장 뷰

마리나델레이 호텔 뷰


일몰시간대에 테라스에서 본 요트선착장 뷰인데.. 예쁘죠? 
요트들 탐나네용
 
요트선착장이든 바다든 물이 있는 곳은 해질때 특히나 더 분위기있는 것 같아요


 

작지만 자쿠지도 있는 수영장

마리나델레이 호텔 수영장

 

수영장은 좀 작았어요
그래도 자쿠지도 있고 있을 건 다 있더라구요
수영장에 사람이 많이 없어서 친구들이랑 수영장을 빌린 것처럼 놀았어요
 
 
 

SALT Restaurant & Bar

쏠트 레스토랑 앤 바

SALT는 호텔 내 있는 레스토랑 겸 바인데요.
 
일단 분위기가 좋아요
여기서도 마리나 뷰가 보여서 예뻐요. 씨티뷰에서 머무시는 분들은 여기서 밥먹으면서 편히 쉬어도 되겠어요

엘에이가 은근 저녁되면 쌀쌀해지거든요.
저는 어쩌다 일몰시간에 맞춰 갔는데 에탄올 난로가 있어서 따뜻하고.. 풍경이 너무 예쁘기도 해서 더 기분이 좋았던 것 같아요~

이 호텔 정말 작지만 다 갖춘 느낌? 북적북적하지 않아서 좋아요.
 
 

쏠트 레스토랑앤바

 
어기도 먹을만하거든요? 음식도 깔끔하면서 엘에이답게 신선하면서 건강하게 나오고.. 과카몰리도 맛있었어요
 

 

상대적으로 안전하고 산책하기 좋은 호텔주변

 

마리나델레이호텔 산책로

 
제가 이 지역이 상대적으로 안전한 편이라그랬죠?
 
보통 캘리포니아의 호텔 밖으로 나가면 다들 차를 타고 다니기 때문에 주차장이거나 차도인 경우가 많은데요. 여기는 호텔이 차가 거의 안다니는 요트선착장으로 삥-둘러싸여있어서 주변 산책하기도 좋아요.
호텔주변이 산책로처럼 베이를 따라 쭉 길이 이어져있거든요.
 
 
 

베니스비치 마리나델레이호텔 


밤이되면 길의 가로등도 켜져서 바다근처 치고 밝은 편이에요.
걷고 산책하는거 좋아하는 저는 산책로 주변을 걷다가 뛰다가.. 길가다 있는 전동스쿠터까지 빌려서 타고 그랬네요...

 
기억이 너무 좋았던 호텔인데 상대적으로 한국인들에게는 잘 안알려진 것 같아서 솔직한 후기올립니당 (ㅎㅎ)!

 


 

2024.01.08 - [미국서부여행/로스앤젤레스, 라스베가스] - 엘에이공항에서 우버, 택시타는 방법 | 우버라이드 정류장, LAX 셔틀버스

 

엘에이공항에서 우버, 택시타는 방법 | 우버라이드 정류장, LAX 셔틀버스

안녕하세요! 예전에는 로스앤젤레스 공항에서 우버를 부르면 알아서 터미널 번호까지 찾아서 왔었는데요! 로스앤젤레스 공항이(LAX공항) 이용객들 규모에비해 워낙 작은 공항이다 보니 우버와

myplaces.tistory.com

2024.04.03 - [미국서부여행/로스앤젤레스, 라스베가스] - LA다운타운호텔 추천 위치좋은 ‘인터컨티넨탈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LA다운타운호텔 추천 위치좋은 ‘인터컨티넨탈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정말 오랜만에 온 인터컨티넨탈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입니다! 다운타운 엘에이 중심 위치 1박 약 40만원 + 발렛100%(차량있다면) 1박 약 $62 도시전망 인터컨티넨탈 Losangeles Downtown 주소 900 Wilshire B

myplaces.tistory.com


가끔 해외특가상품 자주 올라오더라구요 확인해보세요!

트립닷컴 할인코드 공유

😉아래 링크를 통해 예약하시면 할인된 금액으로 가능해요!

트립닷컴 회원가입을 하고 항공권과 호텔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12,800원 상당의 특별한 바우처를 받으세요!
[친구의 선물이 도착했어요!] 지금 트립닷컴 회원가입하면 항공권과 호텔 예약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2,800원 상당의 할인코드를 드려요.​
특별하게 할인받고 기분 좋게 떠나보세요.
https://kr.trip.com/sale/4283/referee.html?locale=ko-KR&referCode=E31AD4102213CD0D40E83C77846EB29B

 

트립닷컴 회원가입을 하고 항공권과 호텔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12,800원 상당의 특별한

[친구의 선물이 도착했어요!] 지금 트립닷컴 회원가입하면 항공권과 호텔 예약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2,800원 상당의 할인코드를 드려요.​ 특별하게 할인받고 기분 좋게 떠나보세요.

kr.trip.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