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서부여행/로스앤젤레스, 라스베가스

LA브런치 | 베버리힐즈 루프탑 브런치 맛집, 월도프 아스트리아 호텔

by yokijoki 2023. 2. 8.
반응형
월도프 아스트리아 베버리힐즈


엘에이 베버리힐즈가 한눈에 보이는 루프탑에서 브런치 먹기 좋은 다이닝을 소개할게요

월도프 아스트리아 호텔 체인은 워낙 유명해서 다 가보고싶어요(ㅎㅎㅎ)


The Rooftop by JG

주소 WALDORF ASTORIA BEVERLY HILLS 9850 WILSHIRE BOULEVARD BEVERLY HILLS CA 90210
번호 (310) 860-6566


JG는 미국에 있다보면 꼭 한번 듣게되는 셰프인 jean georges(장조지)네요…ㅋㅋㅋㅋ

다이닝 위치는 베버리힐즈에 있는 월도프 아스트리아의 옥상 루프탑에 있답니다.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출입이 가능해요!


The rooftop by JG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확트인 루프탑에서 LA 베버리힐즈의 전경이 보여요
주말에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걸 추천해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했어요

베버리힐즈 루프탑 브런치



옥상이지만 정원처럼 예쁘게 꽃들로 장식해놔서 들어가자마자 정말 너무 예뻐요..
포토스팟처럼 식사를 마치고 나면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어요


보이는 뷰는 호텔에서 숙박할 때 룸에서 보이는 뷰와 거의 동일하답니다

루프탑 파라솔


엘에이의 쨍한 햇빛에도 자리마다 파라솔이 설치돼있어서 시원해요
살이 타들어가는 느낌없이 햇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ㅋㅋㅋㅋㅋ


엘에이 베버리힐즈 레스토랑


밥 먹으면서 보이는 풍경이 예술이죠?
엘에이에 왔으면 맑은 하늘, 쨍한 햇빛을 즐겨야죠

기분이 너무 좋아져요 ㅎㅎㅎ



월도프 아스트리아 베버리힐즈


다이닝 반대편에는 수영장이 있어요


브런치

시간 토요일&일요일 10시~3시

메뉴는 브런치, 올데이, 디저트, 음료로 준비돼요

루프탑 바이 장조지


베지터리언들을 위한 비건 음식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음식 선택의 폭이 다양해요

저도 그린쥬스와 칵테일을 시켰어요


루프탑 바이 장조지 브런치


음식은 샐러드와 파스타로 주문했어요

보통 양이 너무 많아서, 혹은 짜서 다 못먹고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적당해서 싹 비웠네요


스몰 플레이트도 있어서 미국음식 사이즈에 당황스러운 사람들도 즐기기에 좋답니다




무엇보다 뷰와 음식에비해 생각보다 가격이 괜찮아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저는 총 한화로 팁 포함(20%) 6만원 정도 지불했어요!

미국 물가 생각하면 괜찮죠?


호텔 구경도 하실겸 뷰와 브런치를 즐길 때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