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서부여행/로스앤젤레스, 라스베가스

LA 오마카세 | 미쉐린 1스타 Q Downtown LA (큐 다운타운 엘에이)

by yokijoki 2023. 1. 16.
반응형

Q

주소 521 W 7th St, Los Angeles, CA 90014 미국
주차 근처 퍼블릭파킹 이용

로스엔젤레스 오마카세 Q에 다녀왔어요.
레스토랑 이름이 Q에요. 알파벳 하나 Q. 구글맵에도 Q라고 등록돼있어요.


Q DTLA


위치는 다운타운의 유명한 브런치 레스토랑인 보테가루이 반대편이에요.



디너 1부 6:00pm

Q DTLA 내부


식사는 디너 1부로 예약했고 6시부터 진행됐어요. 1시간 반정도 시간보냈던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 때만해도 인당 $165나 $200 중에 선택가능했는데 현재는 $300/1인 으로 올랐네요.



에도 스타일 스시, 쉐프히로

쉐프히로


샤리를 생선만큼이나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히로 쉐프
미쉐린 1스타를 2019, 2021, 2022에 받았네요.

도쿄만에서 잡은 생선으로 스시를 만들어먹던 에도(옛 도쿄지명)시절 스시 스타일을 고수한다고해요
에도스타일의 스시라는게 전통을 유지한다는 자부심을 가질정도로 상징적인가봐요.


해외에서 고급음식으로 알아주는 일본의 스시와 대적할만한 한국음식으로는 뭐가 있을까요? 더 찾아봐야겠어요.




매우 오래돼서 사진만 쭈욱 첨부



쉐프히로


오마카세는 바 자리가 최곤데.. 이 때는 테이블에 앉아서 먹었어요
그래서 스시를 이렇게 한번에 서빙해주심


천천히 하나씩 먹지 않아서 그런가 신선하지만 조화롭게 어울린다는 생각은 못했어요.
정말 신선하긴 했음


저때는 인당 $165 였는데 당시 한국에서 20만원 스시면 스시선수에서 더 다양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텐데...
뭐 이런생각을 잠깐 했었던 것 같아요 ㅎㅎ

지금은 Q가 $300으로 가격도 많이 올랐고 미쉐린스타도 꾸준히 받고있으니 더 괜찮지 않을까요?


가격은 팁 포함



빌지가 서비스 차지(팁)로 20%가 자동계산돼서 나와요.
따로 팁 계산할 필요는 없어서 아주 깔끔하게 사인만 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