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서부여행/로스앤젤레스, 라스베가스

LA일몰명소 | 베니스비치 주차, 날씨별 옷차림, 누워있기 좋은 곳

by yokijoki 2023. 2. 11.
반응형

일몰시간에 맞춰 풍경 보기: Venice Beach

 
엘에이에는 수많은 바다가 있지만 대부분 ”가장 예뻤던 비치는 베니스비치”라 할만큼 갔다온 사람들에게 여운을 주는 매력있는 곳이에요


베니스비치 일몰 주차

일단 주차는 스트링파킹이나 Venice Fishing Pier 주차장에 하시면 돼요!
글 참조
2022.05.28 - [미국서부여행/로스앤젤레스, 라스베가스] - 엘에이 가볼만한 곳 베니스비치 주민의 일정공유 #1

엘에이 가볼만한 곳 베니스비치 주민의 일정공유 #1

LA에는 정말 많은 바다가 있어요 다들 아름답지만 굳이 하나를 꼽자면 로컬들도 많고 관광지이기도 해서 힙스럽고 자유로운 분위기가 흘러넘치는 베니스비치를 추천하고 싶어요 주변 지인들이

myplaces.tistory.com




 

심한 일교차에 적합한 옷차림

일교차가 심한 엘에이에서 야외에서 일몰을 보려면 옷차림은 무지 중요해요
밤되면 서늘해지니 얇은 가디건같은 겉옷 여러벌 챙기세요!
 
 
 

LA베니스비치


엘에이에 살다보면 바다가 너무나 당연해 특별함을 점점 못느끼게 되거든요. 그럼에도 날씨 좋은 날 베니스비치의 일몰시간은 언제와도 너무너무 예뻐 꼭 한번은 하루 날 잡아 오랜시간 머물러보시길 추천드려요



베니스비치에는 팜트리가 정말 많구요
잔잔한 바람도 없이 평온한 날씨
분위기는 너무나 자유로워요




일몰보기 좋은 장소

 

1. 베니스비치 피어(Venice Beach Pier) 옆 



주차하고 쭉 걸어오시면 피어가 있는데 피어 옆 모래사장 자리에요

베니스비치


일몰지는 과정을 보는건 꽤나 시간이 소요되니 일단 자리를 잡고 눕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니스 비치의 모래는 한국처럼 끈적이지 않고 툴툴털면 잘 털리는데 그래도 얇은 돗자리천이라도 챙겨가세요
 
 

베니스비치 일몰

 
일몰시간 맞춰 가면 금방 해가집니다.
 
 

베니스비치 선셋



엄마와 딸 모습이 너무 보기좋죠?
보고있다보면 행복별게 있나 이런 순간 순간들이 행복이지라는 생각을 하게돼요. 그래서 늘 지금을 집중해서 살고싶어요. 예전에 풍등에 적어 날려보냈던 소원인데 돌아보니 아쉬움이 좀 남네요.
 
 
 

베니스비치 서핑


피크닉하는 사람들, 서핑하는 사람들 등등 다들 각자만의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어요.
너무 여유롭죠?
사람사는 곳은 이래야한다는 생각이 들게해요

캘리포니아의 비싼 세금은 날씨세라는 소리도 있죠?
예쁘고 날씨가 참 좋아요.....(ㅎㅎ)
 
 
 

캘리포니아 선셋

 
저는 한 1시간 정도 가만히 누워가지구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어용
 
 
 

2. 모래사구 앞

Venice Pride Flag Lifeguard Tower
주소 998 Ocean Front Walk, Venice, CA 90291, United States
위치 찾아보니 대략 이 쪽 (ㅎㅎ)

베니스비치 쭉 걷다보면 모래가 쌓여있는 곳이 있는데 언덕져서 모래 위로 올라가면 바다가 더 넓게 보여요(ㅎㅎㅎ)


베니스비치 하늘



시간에 따라 변하는 하늘이에요
바다소리들으며 바라만봐도 너무 예쁘고 근심걱정이 사라져 기분이 좋아져요
심지어 이 시간대에 사진 찍으면 자연광 보정 효과로 사진도 잘나와요

 
이 시간대에는 서늘하니 챙겨온 외투를 주섬주섬 입어요
 
 
 

베니스비치 핑크빛하늘


요즘에는 누워서 넷플릭스 보는 것도 잔잔한 행복 중 하나인데.. 이때도 참 행복했네요.
또 다른 행복이에요


베니스비치 핑크빛하늘



꼭 엘에이 일몰의 마지막 색감은 핑크빛으로 마무리를 하는 것 같네요
Pink skies가 이렇게 눈으로 보기 전에는 몰랐는데 잔잔하게 계속 보다보니 하늘을 주제로 수많은 명곡이 탄생할만하다는 생각이들정도로 너무 아름다워요!

 
 
그 외 베니스 비치에서 할만한 것들 적어놓은 포스팅 관심있음 보시구 일정 짜는데 도움됐으면! (ㅎㅎㅎㅎ)



 
2022.08.20 - [미국서부여행/로스앤젤레스, 라스베가스] - 베니스비치#2 바다수영, 자전거, 스케이트 타기

베니스비치#2 바다수영, 자전거, 스케이트 타기

두번째 베니스비치에서 할만한 것, 가볼만한 곳을 정리했는데 0번~2번까지는 첫번째 글에 정리했고 이번엔 3~4에요. 2022.05.28 - [미국서부여행/로스앤젤레스, 라스베가스] - 엘에이 가볼만한 곳 베

myplaces.tistory.com

2022.08.27 - [미국서부여행/로스앤젤레스, 라스베가스] - 베니스비치#3 베니스비치 주민이 관광객모드로 추천해주는 베니스비치 할만한 것들

베니스비치#3 베니스비치 주민이 관광객모드로 추천해주는 베니스비치 할만한 것들

개성넘치는 베니스비치는 상점도, 음식점, 바도 다양한 사람들만큼이나 다양하게 많아요. 지난번 포토스팟, 보드워크 산책, 해수욕에 이어서 작성해볼게요. 베니스비치 해변가에서 할만한 것들

myplac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