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여행

런던 스케이트보드 탈만한 곳 | 힙한 사우스뱅크 스케이트 스페이스(Southbank Skate Space)

by yokijoki 2023. 3. 3.
반응형

싸우스뱅크 강가따라 산책하다가.. 발견한 스케이트파크예요! 이번 런던여행은 힙스러운 장소들을 많이갔는데요. 그래서 이번 여기도 포스팅하고 싶어요(ㅎㅎ)

 
 

Southbank Skate Space

주소 337-338 Belvedere Rd, London SE1 8XT, United Kingdom
24시간


 
 

사우스뱅크 강가


 
사우스뱅크는 식당과 바가 많은 투어리스트한 지역 중 하나인데요. 사우스뱅스 스케이트 파크는 다리 아래공간을 스케이트파크로 만든 곳이에요.
무려 1970년대에 만들어진 나름 역사적인 곳이더라구요

70년대에 스케이트보드요? 


 

런던 스케이트보드 파크

 
보더들이 스케이트를 타고 있었는데 다들 하나같이 잘타더라구요?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잘타는 보더들을 보다보니 저도 여기서 연습하고 싶더라구요....
근처에 레슨해주는 곳도 있다해요.
(미국 살 때 어린이들이 너무나 귀엽게 보호장비 다 착용하구 스케이트 타는 모습을 정말 많이봤는데요! 너무 대담해보이고 활동적인 것 같아 보기 좋더라구요. 저도 나중에 애기를 키우게된다면 쪼끄만할 때 스케이트보드도 배우게 해주고싶네요 ㅋㅎㅎ)

 
 
제가 갔을 때는 보더들만 있었는데 BMXer라고 자전거로 묘기부리듯이 타는 사람들도 오나봐요!

이번 런던여행에서는 쇼디치도 그렇고,, 이전에 왔을 때랑 다르게 이렇게 힙스럽고 빈티지감성 가득한 도시인지 몰랐어요!
 
 

런던 스케이트보드

 
트릭기술이라고 하나요? 점프하고 내려오고 할 수 있게 장애물? 같은 것도 있고..! 다들 정말 재밌게 타더라구여...

하이틴 영화세요.. 이런데서 자라면 어떨까요 추억이 힙스러울 것 같네요...(힙에 취한자...)
저 말고도 산책하다가 멈춰서 구경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ㅋㅋㅋㅋㅋ 

다치지않는 것만 보장되면 저도 열심히 탔을텐데.. 예전에 한번 보드타다 굴러서 크게 다친적이 있거든요.. 보드타다 넘어지면 보통 쓸리면서 살이 까지기 때문에 약바르고 듀오덤 한달내내 붙히고 있어도 상처자국이 남더라구여^_ㅠ
 
 
 
 

스케이트공원 런던

 
곳곳에 캘리그라피와 그래피티가 가득하죠? 
힙합 뮤비나 영화 촬영장소로 써도 되겠어요..

천장이있어서 24시간 날씨 상관없이 비가오나 눈이오나 쾌적하게 탈 수 있겠네요 

 
 

보드탈만한공원 런던


저는 저녁시간대에 가서 고딩나이 쯤 되보이는 애들이 가득했는데 보통은 애기들데리고 가족끼리도 오고 그러나봐요
우리는 왜 이런거없지? 만들어라~...

 

사우스뱅크 강가

 

보드파크 옆에 길게 펼쳐지는 산책로인데 야경이 참 예쁘죠?

슬슬 강따라 산책하고 집으로..총총..

 

런던 사우스뱅크


팬시해보이던 레스토랑!
멀리서봐도 조명예쁘니 눈에 확 튀더라구요


 취미로 보드타고 싶거나 보드 잘타는 친구를 사귀고 싶다면..추천하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