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여행

런던자유여행 코츠월드 홈메이드 스콘 빵집 '베이커리온더워터(Bakery on the water)' - Bouton on the water

by yokijoki 2023. 1. 20.
반응형


스콘으로 유명한 빵집이 있다길래 무족권 들렸어요
코츠월드는 영업종료시간이 일러서(4시…) …
조금만 늦었어도 못갈뻔했어요

코츠월드 구경하시려면 빨리빨리 움직여야겠어요~~~~


Bakery on the water

주소 1 Sherborne St, Bourton-on-the-Water, Cheltenham GL54 2BY 영국

베이커리 온더워터


멀리서보이는 빵집
설렘그득그득안고 들어갑니다 총총


베이커리 코츠월드


여타 빵집과 다를 것 없이 잼, 유제품, 원두 등을 같이 팔고있어요

커피 코츠월드


패키지한번 기깔나게 이쁘네 하고 보니 커피였어요!
이런 시골마을에 이렇게 예쁜 패키지라니…!


벽 장식

베이커리 틀을 그냥 붙여놓은 벽에 걸린 장식 ㅋㅋㅋㅋ 너무 투박한데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베이커리온더워터
베이커리온더워터


자리는 테라스 자리도 있었는데 이날은 겨울이었기에 추워서 무조건 안으로 ..



스콘, 케이크


스콘, 음료수, 케잌, 빵, 핫 초콜릿을 시켰어요
나중에 찾아보니 다들 크림티를 시키더라구요? …

전 메뉴를 보고 땡기는걸 시켜서 크림티 세트 시키면 스콘 두개주는지 몰랐네요! 약간 늦게가서 남아있는 빵이 얼마 없었음…



스콘


홈메이드 스콘!
스콘은 클로티드 크림, 딸기잼과 함께 나와요


클로티드크림


이게 찐 클로티드 크림인가요?
한 때 클로티드 크림에 빠져서 미친듯이 먹었는데..
으악 홈메이드 스콘에 발라먹으니 더 더 맛있었어요!


데본클로티드크림



데본클로티드크림 아시나여?
한번 뚜껑따면 빠르게 변하고 유통기한도 짧아서 아쉬운데…. (그치만 다먹음..)
베이커리온더버터 클로티드 크림은 데본 클로티드 크림보다 훨씬 깔끔한데 부드러운 맛?




배이커리온더워터


폭풍흡입했어요..
지나고보니 다른 빵은 잘 기억이 안나네요 …

근데 스콘이… 그동안 먹은 스콘 중에 제일 부드럽고 촉촉하고 겉은 크럼블하고 제일 맛있던 것 같아요!

이 스콘 포장해가면 그 맛 안나겠지? 라면서 아쉬움ㅎㅎ

코츠월드 여행가시면서 버튼온더워터 가시는 분들 한번 들려서 스콘 먹어쥬세요~~~~~ ㅠㅠ!!🥹

반응형

댓글